이정재가 다녀간 맛집 5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이정재가 다녀간 맛집 5

이정재가 정우성과 함께 다녀간 맛집은 어디?

ESQUIRE BY ESQUIRE 2021.09.30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오징어게임’의 주인공 이정재, 평소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으로 유명하다. 호탕한 웃음만큼이나 깔끔하고 확고한 취향의 입맛을 가진 그는 어떤 음식을 먹으러 다녔을까? 이정재가 다녀간 맛집 5곳을 소개한다.

 
 

약수참숯불닭갈비

약수참숯불닭갈비약수참숯불닭갈비약수참숯불닭갈비약수참숯불닭갈비약수참숯불닭갈비약수참숯불닭갈비
약수역 10번 출구로 나오면 크고 깔끔한 간판이 바로 눈에 들어온다. 이곳은 이정재가 정우성과 함께 방문한 곳으로 닭갈비 볶음이 아닌 닭의 갈빗살 구이를 맛볼 수 있다. 끓였다 식히기를 반복하는 전통적인 재래숙성 방법을 거치기 때문에 닭고기가 매우 부드러워 아이와 어르신들이 먹기에도 좋다. 삼겹살이랑 다르게 자주 뒤집어줄수록 타지도 않고 기름이 쏙 빠져 쫄깃함이 더 해진다고. 함께 제공되는 크림소스에 고추냉이를 섞어 찍어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계속 손이 갈 것이다.
 
 

육갑식당

육갑식당육갑식당육갑식당육갑식당육갑식당육갑식당
입구에 길게 늘여 놓은 의자가 이미 웨이팅이 기본인 맛집인 것을 증명하고 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맛볼 수 있으며 빠르고 친절한 서빙으로 유명해 '전투 서빙' 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대표 메뉴는 소고기 안창살을 양념에 잰 '육갑'. 나오기 직전에 버무리기 때문에 짜거나 눅눅하지 않고 탱글탱글한 고기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계란찜이 무료인 데다 무한리필이고 천원만 더 내면 공깃밥에 된장찌개까지 먹을 수 있으니 맛뿐만 아니라 가성비로도 유명해질 만하다. 코로나 시국에 맞춰 육갑식당의 고기를 배달받을 수 있는 정육 코너도 운영 중이니 웨이팅하기 싫다면 집에서 육갑식당의 고기를 맛보는 것도 방법이다.
 
 

꽃새우영번지

꽃새우영번지꽃새우영번지꽃새우영번지꽃새우영번지꽃새우영번지꽃새우영번지
독도새우는 살점이 통통하고 부드러우며 약간의 단맛이 나 꾸준히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정재 역시 맛집 컬렉터답게 독도새우도 섭렵했는데, 바로 이곳 꽃새우영번지에서였다. 독도새우만 맛보고 싶다면 독도새우모듬을, 다른 해산물도 함께 곁들이고 싶다면 특해물모듬을 시키면 된다. 게다가 새우라면 또는 간장새우 볶음밥 중 취향껏 골라서 마무리한다면 완벽한 한 끼가 될 것. 특히 독도새우 사합은 꼭 만들어 먹길 추천하는데 김에 아보카도를 올리고 독도새우에 성게알까지 올려 한 입 싸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이 될 것이다.
 
 

마포숯불갈비

마포숯불갈비마포숯불갈비마포숯불갈비마포숯불갈비마포숯불갈비
영화나 드라마 회식 장소로 유명하다니 맛은 이미 보장된 거나 마찬가지. 고기가 특제 양념에 듬뿍 담가져 나와 달짝지근한 맛에 밥도둑, 쌈도둑이 따로 없다. 여기에 아삭한 파절이, 새콤한 명이나물을 취향대로 곁들여 먹으면 배불러도 끝까지 먹게 될 것. 반찬으로 나오는 꽃게장은 따로 판매할 만큼 인기가 많으며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냉면은 면과 육수를 직접 만들어 더욱더 쫄깃하고 깊은 맛을 낸다. 논현동에서 갈비 맛집을 찾는다면 꼭 가보자.
 
 

두부랑 가마솥손두부

두부랑 가마솥손두부두부랑 가마솥손두부두부랑 가마솥손두부두부랑 가마솥손두부두부랑 가마솥손두부
가게 앞 입간판에 전체 메뉴의 가격과 이미지가 나와 있어 먹기도 전에 침이 고인다. 이곳은 100% 국내산 콩을 매일 직접 갈아 만드는데, 대표 메뉴인 '두부짜박이'는 자박한 국물에 두부를 깔고 그 위에 쑥과 버섯이 올라가 향이 좋다. 또 다른 인기 메뉴인 두부 낙지 전골은 두부와 낙지가 어우러져 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이정재뿐만 아니라 라미란, 김무열 등의 유명 연예인들이 인증한 맛집이니 아산 지중해 마을에 갔다면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