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다니는 공기청정기 | 에스콰이어코리아

TECH

갖고 다니는 공기청정기

비싼 공기청정기 대신 내가 가는 곳 어디든지 상관없이 쓸 수 있는 공기청정기

ESQUIRE BY ESQUIRE 2018.05.11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한다면?

로이체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는 PC 주변 기기 생산하는 업체로 유명하다. 20년 넘도록 기기를 생산하며 축적된 노하우로 최근에는 선풍기나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다. 로이체의 에어 드라이브 공기청정기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4중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초미세먼지까지 정화된다. 안티 박테리얼 코튼 필터는 동물의 털이나 입자가 큰 먼지를 제거하고 HEPA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콜드 카탈리스트 필터와 액티베이트 카본 필터는 인체에 해로운 것들을 추가적으로 막아주고, 포름알데히드, VOC, 가스오염물질을 분해한다. 뚜껑을 열면 하얗고 작은 구멍이 있는데 이게 리드 코인이다. 여기에 원하는 아로마 오일을 몇 방울 뿌리면, 그 향이 퍼진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LED 라이트가 있어 무드등으로 사용가능하다. 저소비전력으로 1년 내내 사용해도 전기료는 2500원. 필터는 최대 6개월 사용 가능하고, 교체 가능하다. 가격은 5만원대.

 

 

목걸이야? 공기청정기야?

세로 5cm, 가로 2.6cm. 놀랍도록 작지 않나? 마마이온은 아이들을 위해 만든 공기청정기다. 그게 뭐가 중요한가? 아이들이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안전한 공기청정기라는 점이 포인트다. 제품의 원리가 조금 특이하다. 마마이온은 얼굴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제품이다. 마마이온 방출구에서 40cm 정도 음이온이 나와 얼굴 주변에 보호막을 형성해 신선한 공기를 흡입해 미세먼지, 꽃가루,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한다. 이 제품은 오존이 발생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일본의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미세먼지 제거 영상이 방영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가격은 12만원.

 

 

첨단 기술을 적용했다고? 

여느 휴대용 공기청정기와 달리 알로A7은 디자인이 세련되고, 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가장눈에 띄는 기능은 모션 센서 시스템이다. 손의 움직임을 읽는다는 말이다. 공기 청정기 디스플레이 부분에 손을 한 번 스치면 전원이 켜지고 손을 또 한 번 스치면 터보 청정 모드가 시작된다. 한 번 더 스치면? 전원이 꺼진다.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서 내구성이 뛰어나다. 프리필터, 헤파필터, 카본필터, 플라즈마 제균 이오나이저 까지 총 4중 필터로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입출구 디자인이 원형이라 360도 전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가격은 7만9000원.

Keyword

Credit

    에디터|김 은정,사진|각 브랜드 홈페이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