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의 경이로움을 담은 전시, ‘티파니 원더’ 개최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다이아몬드의 경이로움을 담은 전시, ‘티파니 원더’ 개최

도쿄 노드 갤러리에서 4월 12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송정현 BY 송정현 2024.03.21
티파니가 도쿄 노드 갤러리에서 전시를 개최한다. 하우스의 창의성과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마스터피스부터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쿄 노드 갤러리는 하우스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을 담당했던 건축회사 OMA가 설계했으며, 이번 전시 큐레이션을 진행해 티파니와의 여정을 이어간다.
@tiffany&co

@tiffany&co

 티파니 원더’는 하우스의 정체성, 유산, 장인 정신 등 티파니를 대변하는 10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테마별로 꾸며진 각각의 전시 공간에선 최초의 티파니 블루 북 메일 오더 카탈로그, 처음 사용된 블루 박스의 일부와 티바니 세팅® 웨딩 링 등 187년간의 역사를 엿볼 수 있다.
@tiffany&co@tiffany&co@tiffany&co@tiffany&co
 이번 전시는 쟌 슐럼버제의 버드 온 어락 브로치, 팝 컬처에서 영감받은 작품 등 약 300개에 달하는 희귀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특히 조지 폴딩 펄헴의 에나멜, 에메랄드, 다이아몬드와 핑크 사파이어로 세팅한 오키드 브로치와 쟌 슐럼버제의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로 세팅한 플륌 네크리스가 눈길을 끈다. 끝으로 버드 온 어락 브로치를 모티프로 탄생한 새로운 컬렉션 피스가 전시의 대미를 장식한다. 
@tiffany&co

@tiffany&co

 ‘티파니 원더’ 전시는 4월 12일부터 6월 23일까지 도쿄 노드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티파니 앱을 통해서도 전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