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갈 때 입고 싶은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 6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봄나들이 갈 때 입고 싶은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 6

김고은, 지수, 노윤서, 김보라, 기은세, 김나영이 트위드 재킷을 입는 법.

ELLE BY ELLE 2024.03.17
@rohyoonseo

@rohyoonseo

산뜻한 레몬 컬러의 트위드 재킷을 데님 팬츠와 쿨하게 매치한 노윤서.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트위드 재킷을 새로 장만하고 싶었다면 이처럼 밝은 파스텔 컬러로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꾸꾸’한 봄나들이 룩을 즐길 수 있어요.
 
@sooyaaa__

@sooyaaa__

같은 블랙 컬러의 트위드 재킷이라도 뭔가 특별한 것을 찾는다면 지수의 데일리룩을 눈여겨보세요. 기하학적인 패턴을 더한 트위드 재킷이 한층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 같지 않나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 타임리스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요.
 
@kieunse

@kieunse

기은세는 테일러드 칼라로 매니시한 요소를 살린 트위드 재킷을 선택했습니다. 살짝 여유 있는 사이즈로 선택해 쿨한 인상을 강조했는데요.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고 밝은 워싱의 데님 팬츠를 더한 뒤,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시크한 분위기까지 느껴져요.
 
@bhent_official

@bhent_official

영화 〈파묘〉에서 스타일리시한 MZ 무당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고은. 영화 속뿐만 아니라 그의 무대 인사 패션 역시 많은 이들이 따라 입고 싶을 만큼 화제입니다. 이날은 옐로 컬러의 트위드 재킷에 루스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의 화사한 미소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 것 같네요.
 
@kim_bora95

@kim_bora95

사복 패션 장인으로 손꼽히는 김보라도 봄을 맞아 트위드 재킷을 꺼내 입었습니다. 그의 선택은 크롭트 디자인의 파스텔 블루 컬러 트위드 재킷으로 블라우스, 데님 팬츠와 매치하여 평소 편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자신의 개성을 담아 연출했어요.
 
@nayoungkeem

@nayoungkeem

클래식한 인상의 트위드 재킷은 하의와 세트로 맞춰 입었을 때 더욱 그 매력이 배가됩니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빈티지 무드 재킷과 버뮤다팬츠를 세트로 맞춰 입은 김나영처럼 말이죠. 레이스업 로퍼로 마무리해 기본에 충실한 트위드 룩이 완성됐어요. 
 

Keyword

Credit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