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바지 입고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가죽 바지 입고서

가죽 바지 어렵지 않아요. ‘옷잘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레더 팬츠 스타일링.

장수영 BY 장수영 2019.12.10
@kimkardashian

@kimkardashian

어여쁜 두 딸의 손을 꼭 잡은 킴 카다시안.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편한 화이트 티셔츠와 푸퍼 재킷을 입었지만, 힙라인이 강조되는 레더 팬츠를 입어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포스를 지켜냈어요. 셀러브리티와 엄마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해 수행하는 그녀의 멀티플레이어 룩이 아름답습니다.
 
 
@iluvyub

@iluvyub

검은색 가죽 바지가 터프하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유빈처럼 소프트한 컬러의 스웨터를 매치하면 페미닌한 연출이 가능해요. 팬츠의 라인은 슬림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슈즈는 팬츠와 동일한 컬러와 소재의 포인티드 토 앵클부츠를 선택해 길고 늘씬한 실루엣을 완성했어요.   
 
 
@ireneisgood

@ireneisgood

레더 팬츠의 친화력은 어디까지인가? 클래식한 무드의 트위드 재킷을 여유로운 핏의 레더 팬츠와 매치한 아이린의 룩이 우아합니다. 개성 강한 두 소재의 만남이 연출하는 의외성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당신도 레더 팬츠의 성숙함을 경험하세요.  

 
 
@jupppal

@jupppal

‘옷잘알’ 이주연에게서 레더 팬츠 입는 법을 배워볼까요? 준비물은 심플한 셔츠 한장과 블랙 레더 팬츠. 이 간단한 재료를 더 풍성하게 조리하려면 기호에 따라 벨트와 웨스턴 부츠를 더할 수 있어요. 그녀는 바지 밑단을 부츠에 넣어 조거 팬츠처럼 연출하는 스킬을 발휘해 제대로 트렌디한 레더 팬츠 룩을 완성했네요.
 
 
@jessica.syj

@jessica.syj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제시카. 그녀의 선택을 받은 레더 팬츠에 사랑스러움이 가득합니다. 뻔한 블랙 컬러가 아닌 화사한 핑크 컬러를 선택했기 때문이죠. 흰 티셔츠와 화이트 부츠로 오로지 바지에 온 힘을 실어 준 그녀처럼 달콤한 레더 팬츠 룩에 도전해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