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유재석이 공유하는 뜻밖의 공통점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아이유X유재석이 공유하는 뜻밖의 공통점

ELLE BY ELLE 2024.02.10
아이유와 박명수

아이유와 박명수

 
가수 아이유가 웹예능 〈핑계고〉에 출연합니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 영상을 보면, 유재석은 "본인 입으로 예전에 얘기했다. 제가 좀 음원은 잘 되는 편이라고"라고 말하면서 아이유를 소개해요. 이어진 장면에서 아이유는 양세찬에게 "양치를 진짜 좋아하시나 봐요?", "본인은 어떤 분이신 것 같은지"라고 질문하죠. 양세찬이 "나도 그냥 평범하고"라고 답하자 유재석은 "왜 이렇게 쫄았어?"라고 묻기도.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아이유에게 새우를 까먹는지 질문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아이유가 "절대 안 까먹는다"라고 하자 유재석도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죠. 두 사람의 반응에 양세찬은 "그래서 마른 거야, 둘이!"라고 반응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2015년, 아이유와 박명수가 MBC 〈무한도전〉에서 함께 불러 인기를 끌었던 노래 〈레옹〉도 대화 주제로 나왔는데요. 양세찬이 즉석에서 노래 한 소절을 부르자, 아이유는 "(박명수가) 거기(가사)를 그렇게 많이 틀려주셔서 진짜 전 국민이 다 외웠다"라며 당시를 떠올리기도. 이에 유재석은 "그래서 다 따라불렀잖아"라고 했습니다. 
 
 
〈핑계고〉는 유재석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토크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아이유의 출연분은 오는 17일 공개된다고 하네요.
 

#아이유

Keyword

Credit

    글 이인혜
    사진 아이유 인스타그램 및 MBC
    영상 MBC 및 웹예능 핑계고 유튜브 채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