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피부 톤이 달라진다고? 윤은혜가 공개한 '가성비' 피부관리 꿀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일주일 만에 피부 톤이 달라진다고? 윤은혜가 공개한 '가성비' 피부관리 꿀팁

이인혜 BY 이인혜 2023.06.05
윤은혜가 피부 관리 꿀팁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그의 관리 노하우가 단 돈 1만원으로 충분하다는 것인데요. 윤은혜가 피부 관리에서 가장 강조한 것은 바로 세안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그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한 끝에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오일을 썼을 때 효과가 더 좋은 이유는 세탁소에 찌든 때를 맡길 때가 있지 않나. 그걸 오일로 지운다고 한다더라"면서 "피지 속 노폐물들을 흡착할 수 있는 게 오일 성분이 제일 가까운 거다. 저는 코 부분이 지성인데도 불구하고 클렌징 오일로 했을 때 훨씬 모공 안에 있는 피지, 노폐물이 잘 빠져나오는 걸 느낄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최대한 아기 피부 다루듯이 한다"면서 자신만의 클렌징 비법을 공유하기도. 
 
 
윤은혜는 또, "피지가 올라와서 짜기 시작하면 모공이 넓어진다"라면서 피지가 많이 올라오는 코 부위 관리법에 대해서도 들려줬습니다. 그가 추천한 방법은 바로 때 타월로 코를 살살 문지르는 것이었는데요. 직접 효과를 본 방법이라고 적극 추천해 많은 이들을 솔깃하게 하고 있습니다.
 
윤은혜 윤은혜 윤은혜
 
윤은혜가 피부 관리에서 또 하나 강조한 것은 바로 '식습관'이었는데요. 그는 피부에 제일 최악인 음식으로 기름진 음식과 밀가루, 탄수화물, 유제품 등을 언급했어요. 그는 이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피부에 안 좋다"라면서 인간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그러면서도 밀가루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물에 콜라겐을 타 마시거나 부기 빠지는 데 좋은 티백을 먹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죠. 또한 피부에 안 좋은 음식을 일주일만 끊어도 "피부 톤이 달라진다"면서 몸소 겪은 변화를 들려주기도. 이 밖에도 윤은혜는 실생활에서 바로 따라 할 수 있는 노하우들을 여럿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작은 습관부터 고쳐보고 나에게 맞는 방법들을 하나씩 하다 보면 깨끗한 피부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응원했어요.  
 

#윤은혜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인혜
    사진 윤은혜 인스타그램
    영상 윤은혜 유튜브 채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