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가 왜 '하트시그널4'에?! 공효진-케빈오 부부, 의외의 근황 모음.z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케빈오가 왜 '하트시그널4'에?! 공효진-케빈오 부부, 의외의 근황 모음.zip

라효진 BY 라효진 2023.06.02
지난해 가을 미국 뉴욕에서 결혼한 공효진-케빈오 부부가 소소한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먼저 4월 신곡 〈잘 자, 그래도 돼〉를 발표하고 공연 등지에서 활약 중인 케빈오는 최근 TBS가 주최하는 〈원더 버스킹〉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애정을 전했는데요. 그는 이 자리에서 "과거 산책을 싫어했으나 최고의 산책 메이트 공효진을 만나 산책이 좋아졌다"라고 했습니다.
 
 
케빈오는 의외의 TV 프로그램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나타난 거예요. 유부남이 왜 〈하트시그널〉에 나왔냐고요? 그는 출연자 중 3년차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이주미의 클라이언트였습니다. 케빈오는 이주미의 사무실에서 저작권과 초상권 관련 법적 문제를 상의했습니다.
 
 
한편 공효진은 절친 정재형의 유튜브에서 좀처럼 듣기 힘들었던 남편 자랑을 했습니다. 그는 과거 몇 번의 연애를 하면서 결혼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었다는데요. 공효진의 어머니도 자신의 입장이라면 그냥 열심히 일을 하며 살 것 같다면서, 딸의 선택에 모든 것을 맡겼고요.
 
 
하지만 그런 마음을 단번에 바뀌게 한 것이 지금의 남편 케빈오라고 해요. 공효진은 "천사다, 가끔 이렇게 보면서도 천사 같다. 휴대폰에 저장된 이름도 'My Angel'이다"라고 칭찬해 정재형을 당혹케(?) 했습니다. 누굴 쉽게 잘 못 좋아하고 섣불리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닌 자신을 남편이 변화시켰다며 수줍게 웃은 공효진의 미소가 행복해 보이네요.
 

#공효진 #케빈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