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업데이트 각! 스타들처럼 인생 사진 남기기 (feat. 장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 각! 스타들처럼 인생 사진 남기기 (feat. 장미)

지금 가장 예쁜 꽃, 활짝 핀 장미 옆에서 인생 사진 남기고 싶다면 이들처럼.

ELLE BY ELLE 2023.06.01
@roma.emo

@roma.emo

꽃밭에서 가장 탐스럽게 활짝 핀 장미 한 송이와 얼굴을 나란히 대고 사진을 찍은 한지민. 덕분에 그녀의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이 한껏 강조되어 보여요. 장미꽃과 나란히 사진을 찍을 땐 그녀처럼 소담하게 핀 한 송이를 들고 찍어보세요.
 
@kieunse

@kieunse

장미 옆에서 그 누구보다 완벽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아웃핏도 신경 써야겠죠? 기은세처럼 장미 프린트의 드레스라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 장미색과 같은 레드 포인트의 룩을 입는 것도 강력 추천! 어떤 게 꽃이고 누가 사람인지 헷갈리는 인생 사진 완성입니다~
 
@_happiness_o

@_happiness_o

활짝 핀 장미는 밤에 보아도 아름답죠. 여름밤 산책 중 흐드러지게 핀 장미꽃을 만났다면 강미나처럼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겨보세요.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서로 사진을 찍어 주는 모습을 카메라 앵글에 담는 것이죠. 이것이야말로 한여름 밤의 낭만 그 자체 아닐까요?
 
@hyeliniseo

@hyeliniseo

꽃 옆에서 사진 찍을 때 국룰 포즈! 바로 얼굴 아래 손을 대고 꽃받침을 만드는 모습일 것 같은데요. 혜린처럼 턱부터 양 볼을 감싸 안듯 포즈를 취하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여기에 표정은 깜찍할수록 좋아요.
 
@mdh0925_

@mdh0925_

사진 찍기 부끄러운 ‘I’ 성향의 사람이라면 민도희처럼 뒤로 돌아선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마치 꽃을 바라보는 것 같은 낭만적인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그녀처럼 귀여운 백팩으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Keyword

Credit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