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와 크리스탈이 더 예뻐져서 나타난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선미와 크리스탈이 더 예뻐져서 나타난 이유

선미가 선택하고, 크리스탈이 애정한 패션 브랜드에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강민지 BY 강민지 2023.05.31

Sunmi in Golden Goose

선미는 골든구스와 새로운 인연을 맺었습니다. 골든구스가 선미를 포함해 총 5명의 아티스트를 선정해 하우스의 몽상가로 지정한 것인데요. 선미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직접 베니스를 방문해 베니스 호텔에서 디너 파티를 즐긴 후, 수많은 초가 장식된 공간을 배경으로 직접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죠. 선미는 현장에 골든구스의 가느다란 어깨끈이 달린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아티스틱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했습니다. 그동안의 무대 의상과 비교했을 때 한층 절제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깜짝 변신했죠.
 

Krystal in Ralph Lauren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긴 생머리를 트레이드 마크로 평소 모던한 스타일을 즐기는 크리스탈. 그러나 이번 칸에서만큼은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랄프 로렌의 앰버서더인 그는 레드카펫 위에서도 해당 하우스의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벚꽃 빛이 은은한 드레스는 랄프 로렌의 아카이브 피스로 2012년 봄 여름 시즌에 해당하는 의상이었죠. 몸선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실크 소재의 드레스뿐 아니라 물결처럼 잔잔하게 굽이치는 웨이브 헤어, 꽃잎처럼 경계를 살려 바른 레드 립의 조합으로 고전적인 할리우드 배우를 떠올리게 하는 클래식하고 고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강민지
    사진 브랜드 제공 (골든구스 / 랄프 로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