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미' 가득! 오버롤 팬츠를 입은 스타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꾸러기미' 가득! 오버롤 팬츠를 입은 스타 5

단조로운 여름 데일리 룩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상큼발랄한 오버롤 팬츠에 도전해 보세요.

ELLE BY ELLE 2023.05.31
@tiny.pretty.j

@tiny.pretty.j

(여자) 아이들 소연을 그때 그 시절로 타임슬립하게 만들어 준 키 아이템, 바로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오버롤 팬츠입니다. 블루 트리밍으로 레트로 감성을 살린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안경을 함께 매치해 80년대 틴에이저 같은 바이브를 뿜어내고 있어요.
 
@yerimiese@yerimiese
푸시아 핑크 컬러의 오버롤 팬츠를 입고 깜찍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레드벨벳 예리. 높게 올려 묶은 헤어에 리본을 더하고 키치한 곰돌이 백팩으로 마무리해 럽힙걸의 면모를 드러냈어요.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버롤 팬츠를 선택했어요. 프린팅 티셔츠와 매치하고 팬츠에 달린 포켓에 오벌 셰이프 선글라스를 꽂아 위트를 더했는데요, 캐주얼하고 편안한 휴일 룩으로 추천해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아이보리 컬러의 오버롤 팬츠를 입고 남다른 동안미를 자랑했습니다. 소프트한 컬러 매칭과 커다란 패치 포켓 디테일이 그의 장난기 넘치는 성격을 대변하는 것 같네요. 얇은 체인 크로스보디 백으로 발랄함을 끌어 올린 오버롤 룩을 참고해 보세요.
 
@kim.a.hyun@kim.a.hyun
따라 하고 싶은 패션 감각의 소유자, 김아현의 오버롤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작업복처럼 보이는 오버사이즈 오버롤 팬츠 위에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아우터처럼 걸쳐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룩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포인트로 우아한 실크 스카프를 목에 둘러 세련된 분위기를 가미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