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역대 빌런들이 모인 이유는?! 귀한 손석구X이준혁 투샷.jpg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범죄도시' 역대 빌런들이 모인 이유는?! 귀한 손석구X이준혁 투샷.jpg

이인혜 BY 이인혜 2023.05.24
배우 손석구가 영화 〈범죄도시3〉를 극찬했습니다. 손석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뒤풀이 자리에서도 계속 전편보다 훨씬 재밌다고 노래를 부르다 왔습니다. 사랑하는 범죄도시 패밀리 최고! 너무 자랑스럽고 간만에 극장에서 정말 행복했습니다"라고 감상평을 남겼어요. 이와 함께 〈범죄도시3〉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등과의 인증샷도 올렸죠.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영화 〈범죄도시3〉 뒤풀이 사진
 
특히 손석구가 전작인 〈범죄도시2〉 빌런으로 활약했던 만큼 그와 〈범죄도시3〉 악역인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와의 만남은 더욱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손석구가 맡았던 〈범죄도시〉 강해상은 물론 〈범죄도시〉 장첸 캐릭터만 살펴봐도 시리즈 전반에 걸쳐 빌런 캐릭터가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면서 작품 흥행으로 이어져 왔기 때문. 이에 따라 〈범죄도시3〉 빌런으로 분한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범죄도시3〉의 경우 시리즈 최초로 투톱 빌런을 내세웠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네요. 장첸, 강해상에 이어 이들은 또 어떤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되는데요. 영화는 오는 31일 개봉한다고 하니 관람 시 참고하시길!  

 
 

#범죄도시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인혜
    사진 손석구 인스타그램
    영상 ABOentertainment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