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부터 휴가지까지! 어디에서나 유용한 #선글라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페스티벌부터 휴가지까지! 어디에서나 유용한 #선글라스

태양을 피하는 아이템을 넘어 스타일의 맛을 살려 줄 선글라스! 스타들의 SNS 속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ELLE BY ELLE 2023.05.14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코첼라를 즐기는 세 명의 절친! 신현지이호정, 제니는 미니멀한 무채색 룩에 각양각색 취향과 개성을 담은 선글라스로 페스티벌 패션을 연출했어요. 다가올 페스티벌을 위해 이들처럼 느낌 있는 선글라스는 필수랍니다.
 
@kyliejenner

@kyliejenner

태양을 피하기 위한 실용적 선글라스 패션도 좋지만, 카일리 제너처럼 머리 위에 쓱 올려 써 훌륭한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해 보세요. 얼굴을 감싸는 곡선 셰이프의 선글라스라면 더욱 안정적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겠죠?
 
@kendalljenner

@kendalljenner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기는 켄달 제너의 패션이 매번 스타일리시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선글라스 때문입니다. 90년대를 떠올리는 가로로 긴 셰이프의 선글라스를 즐겨 하는데요. 특히 그녀처럼 슬립 드레스와 매치하면 케이트 모스처럼 느낌 있는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somsomi0309

@somsomi0309

시어한 소재의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위트있는 믹스 매치를 선보인 전소미. 그녀처럼 드레시한 스타일에 선글라스를 더해 의외의 꿀조합을 즐겨보세요.
 
@nayoungkeem

@nayoungkeem

미래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가로로 긴 형태의 선글라스를 선택한 김나영. 여기에 화이트 도트가 빼곡하게 프린트된 블랙 드레스를 매치하고 빅 백을 어깨에 메 독특한 아우라를 풍기도록 했어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뻔한 블랙 선글라스를 대신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시영의 하와이 여행에 함께한 핫 핑크 컬러의 선글라스를 눈여겨보세요. 그녀는 이 키치한 선글라스를 핫 핑크 컬러의 룩과 세트처럼 맞추는 방식으로 소화했는데요. 일상보다 과감한 스타일을 즐기기 좋은 휴가지라 더욱 잘 어울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