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아빠 된다?! 공개 열애 한 달 만에 결혼+임신 발표하며 직접 전한 메시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송중기 아빠 된다?! 공개 열애 한 달 만에 결혼+임신 발표하며 직접 전한 메시지

라효진 BY 라효진 2023.01.30
한 달 전,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다음날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송중기가 더 기쁜 소식들을 한꺼번에 전했습니다. 연인인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가 임신 중이며, 30일 혼인신고를 마쳐 이제는 아내가 됐다는 것이었죠.
 
 
송중기는 대중에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 전부터 공식 스케줄 장소에 연인과 함께 나타나는 등 진지한 만남 중임을 드러내 왔는데요. 열애설을 보도 30분 만에 인정한 것도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추측을 가능케 했습니다.
 
앞서 '영국 출신의 비연예인'이라는 것만 알려졌던 송중기의 아내는 통역사라는 오해도 받았지만, 2018년까지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2004년 힐러리 더프 주연작 〈리지 맥과이어〉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고, 〈온 에어: 석세스 스토리〉와 〈오 볼리아 디 떼〉에 주연으로 등장했어요. 1984년생으로, 1985년생인 송중기보다 한 살 연상이고요.
 
 
송중기는 이날 팬카페에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 라며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라고 직접 전했습니다.
 
그는 아내에 대해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라고 설명했죠.
 
 
이어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라며 케이티의 임신 사실도 밝혔습니다. 이날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혼인신고도 하고 돌아 왔고요. 마지막으로 송중기는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라며 따뜻한 관심을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송중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