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 스타들의 토끼 패션 7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토끼의 해, 스타들의 토끼 패션 7

뉴진스부터 트와이스까지 귀여운 토끼 패션으로 계묘년을 시작한 스타들.

ELLE BY ELLE 2023.01.17
@newjeans_ador@newjeans_ador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을 맞아 귀여운 토끼 모티프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한 스타들이 눈에 띄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 중 하나인 뉴진스는 새로운 앨범 ‘OMG’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바로 토끼 귀가 달린 것 같은 디자인의 볼캡인데요. 계묘년에 딱 맞는 찰떡 아이템인 것 같죠? 키치하고 그런지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깜찍한 핑크 토끼로 변신한 제니. 자신의 생일을 맞아 두 귀가 쫑긋한 토끼 귀 장식의 발라클라바와 원피스를 세트처럼 맞춰 입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연출했어요.
 
@_zyozyo@_zyozyo@_zyozyo
얼마 전 트와이스 멤버들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벌였습니다. 새해 첫날 단체로 토끼 모자를 쓰고 공항에 나타나 귀여운 토끼 기운을 보내며 위트 있는 순간을 연출했죠. 왠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선글라스까지 믹스 매치하여 시크한 토끼로 변신했어요.
 
@sjkuksee

@sjkuksee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토끼 본 적 있나요? 핑크 컬러의 트레이닝 셋업에 긴 귀가 달린 모자를 쓰고 깜찍한 핑크 토끼가 된 신세경. 덕분에 팬들은 눈 호강하며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었겠네요.
 
@hyoyeon_x_x

@hyoyeon_x_x

효연은 토끼 프린트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계묘년을 맞이했습니다. 소매에는 토끼의 발처럼 털이 복슬복슬한 핸드 워머를 착용하고 토끼 귀처럼 쫑긋 선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순간을 연출했어요.
 
@somsomi0309@somsomi0309
얼굴보다 큰 털북숭이 모자를 쓰고 동그랗게 뜬 눈으로 토끼 같은 셀카를 선보인 전소미. 모자 양쪽에 달린 큰 귀 덕분에 더욱 토끼 같은 비주얼이 완성됐어요. 올겨울 털모자를 고를 때는 그녀가 쓴 것처럼 큰 귀가 달린 디자인으로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_imyour_joy

@_imyour_joy

조이는 큰 귀를 쫑긋 세운 발라클라바를 쓰고 터프한 토끼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어요. 러프한 질감의 털과 눈만 빼꼼 드러낸 스타일, 비비드한 그린 컬러가 힙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하는 듯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