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이 엘르맨이 됐다. 조규성, 2월호 엘르 화보 촬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조규성이 엘르맨이 됐다. 조규성, 2월호 엘르 화보 촬영

여전히 축구 생각뿐인 조규성이 잠시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이마루 BY 이마루 2023.01.13
조규성이 〈엘르〉와 조우했다. 조규성은 화보 촬영 내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다.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월드컵 이후 쏟아지는 관심 중 어떤 제안이 가장 놀라웠냐는 질문에 조규성은 “제안 하나하나에 깊게 고민하거나 놀라지 않는다. 프리시즌이고, 기회가 온 만큼 하고 싶었던 일들을 즐겁게 해보려고 한다. 결국 나는 축구를 제일 잘하고 싶은 사람이다. 이렇게 다른 일들을 해보고 축구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카타르월드컵에서 K리그 선수들이 보여준 활약상을 언급하자 “K리그2부터 시작했다. 항상 한국 축구를 사랑해 달라는 말을 많이 했다. K리그가 더 많이 사랑받고, 이 문화 자체가 발전하길 바란다. 우선 경기장에 와 보시면 좋겠다. 다시 또 오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대답하며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스로 꼽는 강점으로는 “선수로서는 성실함, 인간으로서는 솔직함이다”라고 답하며, 자신감은 있되 자만하지 않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하기도 했다.
 
월드컵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는 저력을 발휘한 동시에 방송 출연 등을 통해 진솔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준 조규성과 함께한 엘르2월호 화보는 〈엘르맨 ELLE MAN〉 북인북 형식으로 특별히 제작될 예정이다. 엘르맨 조규성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인터뷰 필름은 〈엘르〉 2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에디터 방호광
    피처에디터 이마루
    사진가 김희준
    패션스타일리스트 이혜영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일중
    메이크업아티스트 강윤진
    세트스타일리스트 최서윤
    어시스턴트 김도아
    아트 디자이너 김민정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