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샴푸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샴푸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서브리믹의 NEW 에어리 플로우 샴푸가 ‘엘르 뷰티 어워즈 2023’ 샴푸 부문 코리아 위너를 장식하며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의 기준을 제시한다.

ELLE BY ELLE 2023.01.25

샴푸 부문 코리아 위너

서브리믹 에어리 플로우 샴푸, 250ml 3만3천원, 500ml 4만9천원.

서브리믹 에어리 플로우 샴푸, 250ml 3만3천원, 500ml 4만9천원.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은 에어리 플로우 샴푸는 손질이 어려운 곱슬머리에 최적화된 제품이죠. 모발 내부로부터 부드럽게 가꿔주어 스타일링을 용이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공기처럼 찰랑이는 머릿결의 마법

부스스하고 손질이 어려운 곱슬 모발을 가진 사람은 메마르고 추운 한겨울이 되면 고민이 배가된다. 부스스함은 잡아주고 매끈한 윤기를 살려주며, 스타일도 잡아주는 헤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서브리믹의 'NEW 에어리 플로우 샴푸'가 해답이 될 수 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오랜 연구와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동양인의 모발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가볍고 찰랑거리는 마무리감의 에어리 플로우 샴푸는 관리가 힘든 곱슬머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가 독자 개발한 ‘써말 플로우-모션 시스템(Thermal Flow-Motion System)’ 기술은 곱슬머리를 모발 안쪽부터 유연하게 케어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또 물에 닿으면 신선한 플로럴 향과 달콤한 복숭아 향이 풍부하게 퍼지며, 샴푸 후에도 기분 좋은 향이 오래 지속된다. 가볍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꿈꾼다면 모발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는 서브리믹의 NEW 에어리 플로우 샴푸로 데일리 케어를 시작해보자.

Keyword

Credit

    에디터 전장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전세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영란(나는 컴퍼니)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