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립 리퀴드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립 리퀴드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복숭아 과즙이 물든 입술. 바르는 순간 입술을 유리알처럼 촉촉하고 투명하게 만드는 어뮤즈 듀 틴트 13 물복숭아가 ‘엘르 뷰티 어워즈 2023’ 립 리퀴드 부문 코리아 위너의 자리를 차지했다.

ELLE BY ELLE 2023.01.16

립 리퀴드 부문 코리아 위너

바르자마자 입술에 가볍게 착색돼 맑고 투명한 복숭아 과즙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고 촉촉한 생기를 연출해 줘요. 과하거나 촌스럽지 않은 광택의 물빛 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듀 틴트 13 물복숭아 하나만으로도 손쉽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어뮤즈 듀 틴트 13 물복숭아, 4g 2만원.

어뮤즈 듀 틴트 13 물복숭아, 4g 2만원.

맑고 투명하게! 복숭아 과즙이 스며들다

건강미 넘치고 탐스러운 입술은 안색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입술에 얇게 밀착해 이슬 같은 광택을 입히는 어뮤즈의 ‘듀 틴트’는 속살이 비칠 듯 말갛고 엷게, 입술을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만든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00만 개를 판매하며 국내외 통틀어 명실공히 어뮤즈의 베스트셀러가 된 ‘듀 틴트’. 특히 ‘엘르 뷰티 어워즈 2023’ 립 리퀴드 부문 코리아 위너를 차지한 ‘듀 틴트 13 물복숭아’는 입술에 얇게 밀착해 과하거나 촌스럽지 않은 광택의 물빛 립을 완성한다. 듀 틴트의 다른 컬러와 같이 13 물복숭아 역시 35%의 압도적인 수분 함량으로 맑고 촉촉한 립을 연출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한다. 보이는 그대로 가볍게 착색돼 묻어남이나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듀 틴트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살아 있는 컬러 지속력, 착색력과 더불어 직관적으로 보이는 투명한 패키지는 수채화처럼 은은한 듀 틴트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전장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전세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영란(나는 컴퍼니)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