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영광은 계속된다. <더글로리>로 돌아온 송혜교와 <엘르>의 조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송혜교의 영광은 계속된다. <더글로리>로 돌아온 송혜교와 <엘르>의 조우

문동은에서 다시 송혜교로? <엘르> 2월호 커버스타는 송혜교다.

이마루 BY 이마루 2023.01.10
송혜교가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화보는 송혜교의 일상적이면서도 펜디 앰배서더다운 패셔너블한 무드를 동시에 담는 데 집중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의 문동은 역으로 배우로서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데 성공한 송혜교는 “동은이는 감정을 표출하는 입체적인 상황들이 많았다. 전에 해보지 못한 감정들을 하며 희열을 느꼈다. 어려운 장면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서 누워있으면 너무 행복했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더 글로리〉 파트2는 더 많은 것들이 터져 나온다.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것도 잊지 않았다.
 
혹시 틀에 갇힌 연기를 하게 될까 봐 작품을 촬영하는 동안 모니터링을 거의 하지 않았던 송혜교는 “문동은처럼 보여서 만족한다”라고 말하며, 동은이 외적으로 어떻게 보이길 바랐냐고 묻는 질문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복수를 결심한 사람이 살이 찔 수도 있겠지만, 가해자들이 ‘저런 애가 뭐가 무서워’라고 느낄 만한 왜소한 외형을 가진 인물에게 당했을 때 더 쾌감이 클 거라고 생각했다. 의상도 원래는 더 갈아입지 않으려고 했는데, 아이들 앞에 서는 교사가 직업이다 보니 깔끔하고 단정하긴 해야 겠더라”라고 대답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지금 송혜교가 보는 세상은 어떤 색이냐는 질문에는 “하얀 색이다. 작품도 잘 마쳤고, 한시름 놨고, 쉬고 있고, 준비하는 것도 없이 아무 근심걱정 없이 행복하고 편안하다”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더 글로리〉로 완벽하게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 배우 송혜교의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유튜브필름은 〈엘르〉 2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에디터 방호광
    피처에디터 이마루
    사진가 목정욱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현경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일중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정
    네일 아티스트 이서하
    세트 스타일리스트 권도형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