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 스타들의 스키장 패션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한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 스타들의 스키장 패션 5

패셔너블하게 스키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ELLE BY ELLE 2023.01.07
@bellahadid

@bellahadid

스키장으로 겨울을 즐기러 간 세계적인 모델 자매 벨라지지 하디드. 비슷한 듯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키장 룩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올블랙에 컬러플한 발라클라바로 포인트를 준 벨라와 저 멀리서도 눈에 띌 것 같은 옐로 룩으로 스키를 즐긴 지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한 룩은 무엇인가요?
 
@hi_sseulgi

@hi_sseulgi

슬기의 스키장 패션은 블랙을 메인으로 한 꾸안꾸 룩! 자칫 평범하고 밋밋할 수 있는 부분을 복슬복슬한 그레이 컬러 비니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긴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어 센스 있게 마무리했어요.
 
@ireneisgood@ireneisgood
넓은 스펙트럼의 사복 패션을 선보이는 모델 아이린은 스키장에서도 넘사벽 패션 감각을 발휘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알록달록 그래픽 패턴으로 도배한 스키복부터 올해 팬톤 컬러로 발표된 비바 마젠타 컬러의 올인원 스키복까지 통통 튀는 그녀의 스키장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aiki_kr

@aiki_kr

걸크러시 폭발하는 아이키의 스키장 패션은 밀리터리 무드가 느껴집니다. 카무플라주 패턴을 포인트로 사용한 점퍼와 팬츠를 세트로 매치하여 제대로 ‘멋쁨’하는 설원 위의 순간을 연출했는데요. 보드를 한 손으로 무심하게 들어 올린 애티튜드까지 아이키가 아이키했네요.
 
@_sungheekim

@_sungheekim

모델 김성희의 스키장 패션은 핑크 공주 그 자체! 대신 점퍼와 팬츠의 톤을 살짝 다르게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인상이 드러날 수 있도록 했어요. 이런 룩이라면 스키장에서 인생 사진 건지기 완전 가능하겠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