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클렌저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클렌저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엘르 뷰티 어워즈 2023’ 클렌저 부문 코리아 위너에 빛나는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메이크업을 지우고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면서 피부 장벽과 수분까지 지켜 촉촉함도 놓치지 않는다.

ELLE BY ELLE 2023.01.16

클렌저 부문 코리아 위너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200ml 2만5천원.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200ml 2만5천원.

1년 365일 아침저녁으로 빠짐없이 행하는 뷰티 의식이 있다면 그건 바로 클렌징이죠.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야말로 세정력은 놓치지 않으면서 피부 장벽을 지켜줘 가장 기본에 충실한 클렌저라 할 수 있어요.

답답한 메이크업을 지우는 오일의 무한 변신

우리는 화장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걸 안다.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야말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첫 단계니까. 노폐물 제거는 물론 각질 제거와 모공 청소, 피부 톤 개선, 피부 진정과 비타민 보충까지 기능이 무한 추가되고 있는 클렌저의 진화 속에서 ‘엘르 뷰티 어워즈 2023’ 왕관을 차지한 건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기존 자사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은 물론, 풍성한 거품으로 깨끗하게 세안해 주는 폼 클렌징 역할까지 톡톡히 해낸다. 1차로 양볼과 이마에 한 펌프씩 덜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녹이고,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생성해 2차 세안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메이크업을 비롯해 초미세 먼지를 91.5% 제거하며, 개운한 세안을 자랑하는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클렌징 후에도 블랙헤드를 32% 감소시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장조(프리랜서)
    포토그래퍼 전세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영란(나는 컴퍼니)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