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한파에도 코트는 못 잃어! ‘얼죽코’를 위한 윈터 롱 코트 룩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매서운 한파에도 코트는 못 잃어! ‘얼죽코’를 위한 윈터 롱 코트 룩 5

블랙핑크 로제부터 김나영, 페기 구까지. 패션 센스 좋은 스타들이 고른 롱 코트를 살펴보세요!

ELLE BY ELLE 2023.01.04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어깨가 강조되는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를 선택했어요. 우아함이 강조되는 클래식한 코트이지만, 옷잘알 답게 자신만의 개성으로 변주한 부분이 눈에 띕니다. 귀여운 비니와 Y2K 스타일의 스니커즈, 새빨간 루이 비통의 토트백으로 위트있는 포인트를 준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hyominnn

@hyominnn

칙칙한 모노톤이 주를 이루는 겨울 패션에 생기를 주고 싶다면 주목! 소프트한 옐로 컬러의 롱코트를 선택해 화사함을 더하고 베이지 톤의 터틀넥 니트 톱과 화이트 팬츠를 함께 매치해 포근하면서도 밝은 무드를 연출한 효민의 톤온톤 룩을 기억하세요.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블랙핑크 로제는 편안한 후디와 카무플라주 패턴의 카고 팬츠의 스트리트 스타일의 룩 위에 품이 넉넉한 코트를 걸쳐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을 연출했어요. 포인트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추가해 월드와이드 아이돌의 힙한 포스도 잊지 않았네요.
 
@ch_amii

@ch_amii

캐멀 컬러의 발마칸 코트를 선택한 차정원. 단정한 무드의 코트일지라도 사복 여신의 스타일링을 거치면 분위기가 180도 달라집니다. 청량한 스카이 블루 컬러의 스웨트 팬츠에 생생한 파란색 삭스를 매치해 캐주얼 무드를 연출한 뒤 파스텔 톤의 백팩으로 화룡점정을 찍으며 귀여움 한도 초과 꾸안꾸 룩을 완성했어요.
 
@peggygou_

@peggygou_

코트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겨울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소재에 신경 써보세요. 헤어리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맥시 코트로 일차로 시선을 사로잡고, 와일드한 퍼 부츠로 마무리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낸 페기 구의 스타일링이 좋은 예가 될 것 같네요. 

Keyword

Credit

    글 김다영 (130 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