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8초 만에 완판됐다고?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비주얼 (영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불과 8초 만에 완판됐다고?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비주얼 (영상)

이인혜 BY 이인혜 2022.12.06
 
삼성전자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해 선보였던,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불과 8초만에 완판돼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1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100대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했는데, 8초 만에 전부 소진됐다고 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는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응모 행사가 열렸는데, 많은 이들이 사이트에 몰리면서 사이트 접속 대기 현상 등이 발생했다고 해요.
 
삼성 Z플립4 마르지엘라 에디션삼성 Z플립4 마르지엘라 에디션삼성 Z플립4 마르지엘라 에디션
 
이처럼 갤럭시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데요. 주목할 점은 브랜드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 가치를 재해석해 플립4에 반영했다는 점이에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가 채택된 것에 이어, 제품 실제와 동일한 형태의 내부 회로 형상이 후면 디자인에 적용됐다는 점을 알 수 있어요.  
 
이번 제품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면서 삼성전자의 명품 콜라보 전략이 또 한 번 성공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어요. 삼성전자는 앞서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등과 협업한 에디션도 여럿 선보인 바 있거든요. 이번 제품은 또, 200만원이 넘는 고가임에도 한정판이라는 특성상 수요가 많이 몰린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갤럭시Z플립4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