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데? 제이미와 '강철부대' 구민철이 공개 열애와 함께 시작한 럽스타그램.jpg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화끈한데? 제이미와 '강철부대' 구민철이 공개 열애와 함께 시작한 럽스타그램.jpg

라효진 BY 라효진 2022.11.21
제이미가 채널A 〈강철부대2〉에 나왔던 구민철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구민철은 프로그램 출연 당시에도 훤칠한 외모로 주목을 받은 화제의 인물인데요. 이들의 교제 사실은 언론 보도가 아닌 럽스타그램으로 알려졌어요. 제이미와 구민철이 20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거든요. 여기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거나 포옹을 하고 입맞춤을 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제이미와 구민철은 1살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해요.
 
 
이 소식을 직접 전하기 전부터 제이미와 구민철의 럽스타그램은 소소하게 계속돼 왔어요. 제이미가 구민철이 운영 중인 고깃집을 홍보하거나, 구민철이 제이미에게 받은 것으로 보이는 케이크 사진을 올리는 식이었죠. 제이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두 사람이 사귄 시기나 계기 등에 대해선 말을 아꼈습니다. 다만 "예쁘게 바라봐 달라"라는 당부를 남겼고요. 지난 달 첫 번째 EP를 발표한 후 활발히 활동하는 도중에 공개 열애까지 시작한 제이미, 일과 사랑을 모두 꽉 잡았네요.
 

#공개열애중인셀럽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