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빨’ 보장! 인생 메이크업 T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사진빨’ 보장! 인생 메이크업 Tip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인생 메이크업이 필요합니다! 에이핑크 윤보미가 증명 사진, 여권 사진, 입사 지원서 등 중요한 사진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스킬을 공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2.11.14
@ __yoonbomi__

@ __yoonbomi__

에이핑크 윤보미가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위해 인생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뽀송뽀송한 피부 표현부터 눈매와 페이스 윤곽에 음영을 넣어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스킬까지! 윤보미표 ‘사진빨’ 잘 받는 메이크업을 확인해 보세요.
 

베이스 메이크업

‘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
1.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파운데이션을 넓게 펴 발라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해 주세요.
2. 콧등과 이마 등 유분기가 도는 부분엔 파우더 팩트를 덧발라 피부를 뽀송하게 표현합니다.
3. 붉은 스폿이나 색소가 침착된 트러블 자국은 컨실러를 사용해 커버하세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
 1.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주세요.
2.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결을 깔끔하게 정리해 마무리합니다.
 

아이 메이크업

‘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
1. 윤보미표 ‘사진빨’ 잘 받는 메이크업의 키 포인트는? 은은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사진에서 눈이 부어 보이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핵심! 베이스로 연한 살구 톤의 아이섀도우를눈두덩이에 넓게 블렌딩해준 다음 톤 다운된 코랄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올려 레이어드 해줍니다.
2. 눈매에 그윽한 음영을 넣어 주기 위해 연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쌍꺼풀 라인과 눈 밑 언더 라인에 펴 발라주세요.
3. 초콜릿 컬러의 아이라이너 펜슬로 점막을 꼼꼼히 채워주고 애쉬 톤의 붓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서 그려주세요.
4.  2번에 사용한 아이섀도우를 아이라인 위에 덧발라 자연스럽게 스머징해준 다음 눈 밑 삼각존을 채워주세요.
5.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높게 올린 뒤 글리터 아이섀도우를 애교살 위에 톡톡 얹어주세요.
 

컨투어링 메이크업

‘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
1. 피치 컬러의 블러셔를 광대 중앙에 발라 생기를 더해요.
2. 어두운 톤의 섀딩용 블러셔를 턱 라인에 넓게 펴 발라주세요.
3. 섀딩용 블러셔를 눈썹 앞머리부터 콧대 중앙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해주어 깊은 음영을 넣어줍니다.
 

립 메이크업

‘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뽐뽐뽐’ 유튜브 영상 캡처
1. 베이스로 립 메이크업을 위해 차분한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립 전체를 채웁니다.
2. 피치 컬러의 립 틴트를 입술 안쪽에 발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