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와 햇반이 팝업 스토어를 연 이유는? 지금 안 가면 못 보는 도산공원·성수·북촌 #신상맛집 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비비고와 햇반이 팝업 스토어를 연 이유는? 지금 안 가면 못 보는 도산공원·성수·북촌 #신상맛집 3

라효진 BY 라효진 2022.10.18

도깨비 만두바  

도깨비만두바

도깨비만두바

 
비비고와 제주맥주가 도산공원에 '도깨비 만두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어요. 다가오는 핼러윈 시즌과도 딱 어울리는 도깨비 컨셉으로 꾸며진 이곳에서는 '만맥'(만두+맥주) 조합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스트레스 확 날아가는 불만두, 달달한 디저트 만두, 독특한 고수 만두, 맥주를 부르는 만두 앤 칩스 등 이색 만두 4종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김치사워비어, 청양밤에일, 초코시나몬에일, 자몽민트에일 등 제주맥주를 페어링하면 금상첨화! 만두에는 간장이라는 편견을 깰 소스 바까지 마련돼,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유쾌하고 비범하고 망측한 도깨비 만두바 예약은 인스타그램 참고하시길.
 
도깨비만두바도깨비만두바도깨비만두바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1-3 (꼴라보하우스 도산)
인스타그램 @dokebi.mandubar
 

쌀창고등학교

 
쌀창고등학교

쌀창고등학교

 
CJ제일제당 햇반이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쌀창고등학교’를 설립(?)했습니다. 성수에 위치한 쌀창고에서는 직접 햇반의 ‘쌀알이’가 되어 ‘햇반’이 되기 위한 교육과정을 이수하는 가상 세계관이 녹아있어요. 쌀겨 추출물로 립밤을 만드는 과학실부터 PP소재 텀블러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미술실과 무균실을 체험하는 보건실까지 3가지 커리큘럼을 모두 이수하면 쌀로 만든 디저트와 음료를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또한 '1년 치 햇반' 경품에 응모하는 자격이 주어진답니다. 11월 13일까지 운영하는 팝업은 CJ 더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고 하니, 새롭게 학교 다니는 재미와 햇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쌀창고등학교

쌀창고등학교

 
주소 서울 성동구 둘레7길 15 1F, 2F (카페 에롤파)  
사이트 씨제이더마켓
 

마일스톤 커피 로스터스

 
마일스톤 커피 로스터스

마일스톤 커피 로스터스

 
커피향이 참 잘 어울리는 아트선재센터 한옥에서 호주식 커피 전문 로스터스 '마일스톤커피' 팝업이 열렸습니다. 기존 원두 외에도 팝업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블랜드와 디저트가 있는데요. 스페셜 블랜드 '선재'는 팝업이 열리는 한옥 공간에 맞춰 고즈넉함과 정원이 주는 고풍스러움, 은은함, 차분함을 커피에 담아냈습니다. 디저트로는 마일스톤과 오랜 인연이 있는 파티스리 데모의 마들렌, 쿠키 오 쇼콜라, 티그레를 선보여요. 따스한 햇볕과 선선한 바람으로 짙어지는 가을날. 향긋한 마일스톤 커피를 가장 특별하게 즐길 방법일 것 같네요.
 
마일스톤 커피 로스터스마일스톤 커피 로스터스마일스톤 커피 로스터스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7 아트선재센터
인스타그램 @milestone_coffee
 

#신상맛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