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케미 처음이야! 특별한 듀엣 모음.z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이런 케미 처음이야! 특별한 듀엣 모음.zip

의외의 조합이라 더 매력적인 무대.

김초혜 BY 김초혜 2022.09.30
크러쉬 x 제이홉
크러쉬가 ‘러시 아워’를 발표했습니다. 그가 여러 번 망설이며 공개한 이번 신곡의 비장의 무기는? BTS 제이홉이었습니다. 크러쉬는 제이홉과 서로 음악 이야기를 나누다가 함께 작업하게 됐다고 해요! 제이홉은 “형의 연락을 받자마자 심장이 뛰었다”며 곡에 대한 애정을 표했습니다. 두 사람의 신나는 바이브 때문일까요? ‘러시 아워’는 27일 빌보드 차트 기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아이튠즈톱 송 차트에서 브라질, 인도네시아, 멕시코 등 41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고, 미국 2위, 일본 3위 등 총 68개 지역에서 톱 10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민경 x 최정훈
강민경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뜻밖에 영상을 올렸습니다. 바로 잔나비 최정훈과 듀엣을 예고하는 영상이었는데요. 강민경은 직접 작곡한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최정훈에게 보냈고, 그는 멜로디 위에 이별 후 재회한 두 남녀의 마음을 가사로 썼습니다. 두 보컬리스트의 의외의 만남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발매 직후 지니, 벅스 등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슬기 x 비오
레드벨벳 슬기의 첫 솔로 앨범이 10월4일 공개됩니다. 슬기는 첫 솔로 데뷔를 알리는 첫 콘텐츠로 선과 악으로 대조되는 컨셉추얼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퍼포먼스 장인 슬기의 매력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연출되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슬기의 타이틀 곡은 ‘투애니 에잇 리즌스’로 수록곡 ‘배드 보이, 새드 걸’에 비오가 랩 메이킹과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해요. 슬기는 데뷔 8년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작사, 다채로운 보컬은 물론 새로운 조합의 듀엣 무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