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 패션 트렌드! 넥타이 하는 여자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젠더리스 패션 트렌드! 넥타이 하는 여자들

진주 목걸이 대신 넥타이하고 ‘멋쁨’하는 스타들.

이재희 BY 이재희 2022.09.30
@taeyeon_ss

@taeyeon_ss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크롭트 셔츠와 체크 패턴의 코르셋, 플리츠 스커트, 체인벨트 장식까지 펑키함으로 무장한 태연. 짧고 넓은 디자인의 넥타이를 추가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nayeonyny

@nayeonyny

타이트한 크롭트 화이트 셔츠에 커팅 디테일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나연. 블랙 타이를 더해 룩의 콘셉트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냅니다. 주얼리 대신 타이를 매는 방법으로 룩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뉴진스의 하니는 폭이 좁고 긴 트윌리 스카프를 칼라 장식 톱에 타이처럼 연출했네요. 톱과 스커트를 세트로 맞춰 입고 머리를 양 갈래로 높이 묶어준 덕분인지 요즘 Z세대의 감성으로 신선하게 재해석된 스쿨 룩을 보는 듯합니다. 
 
@sooyoungchoi

@sooyoungchoi

날렵한 숄더 라인이 강조된 크롭트 재킷에 미니멀한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하고 화이트 셔츠와 얇은 블랙 타이를 더해 당당하고 시크한 룩을 보여준 수영. 없던 자신감도 만들어 주는 만능 오피스 룩이 될 것 같군요. 
 
@yena.jigumina

@yena.jigumina

타이는 펑키한 스쿨 룩에도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크롭트 화이트 셔츠 위에 핑크 니트 톱을 레이어드하고 타이를 밖으로 꺼내 스타일링한 예나의 룩이 좋은 예! 스터드 장식의 레더 브레이슬렛을 더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
 
@greentee.park

@greentee.park

화이트 셔츠 위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타이를 메 클래식한 무드의 스쿨 룩을 연출한 아이비. 그녀처럼 룩의 컬러 매치를 화이트, 네이비,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으로 구성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인상을 풍길 수 있어요. 
 
@risabae_art

@risabae_art

셔츠와 타이의 매치를 더욱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이사배처럼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는 것이 정답! 하의로는 플리츠 스커트나 와이드 실루엣의 수트 팬츠를 매치해 타이의 ‘멋쁨’하는 매력을 200% 즐겨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