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의 그림 같은 제주도 결혼식, 반려인 데리고 신랑 입장 성공한 반려견이 있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이기우의 그림 같은 제주도 결혼식, 반려인 데리고 신랑 입장 성공한 반려견이 있다?!

반려인 길쭉이와 반려견 테디의 뭉클한 행진

라효진 BY 라효진 2022.09.29
이기우가 24일 비연예인 신부와 웨딩 마치를 울렸습니다. 제주도의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진행된 결혼식 현장 모습은 이기우가 직접 운영하는 반려견 테디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공개됐는데요. 그 중엔 괜히 뭉클해지는 순간도 있었습니다. 신랑 입장 순서였죠.
 
 
공개된 영상 속 하객들의 환호 속에 입장을 준비하는 이기우와 함께 한 건 반려견 테디였습니다. 반려인과 반려견은 영화 〈인디애나 존스〉 OST를 배경으로 발을 맞춰 걸었죠. 테디는 갑자기 풍겨 온 음식 냄새에 신부 입장까지는 기다리지 못했어요. 하지만 늠름하게 반려견을 인도(?)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테디는 유기견으로 대전의 한 산을 떠돌다가 지난해 1월 이기우와 만났습니다. 특히 이전에 오랫동안 키우던 강아지가 세상을 떠난 후 한동안 '펫로스'에 빠지기도 했던 이기우는 테디에게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는데요. 여행은 물론이고 광복절엔 미국 대한인국민회 기념관을 함께 찾으며 멋진 반려 생활을 이어 왔습니다. 이기우가 테디 1인칭 시점에서 투고하는 인스타그램 게시물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테디 세계관에서 반려인 이기우는 '길쭉이'입니다.
 
 
이기우는 테디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과 함께 테디를 처음 만나던 날의 소회도 풀어 놨어요. 한겨울 각각 빨간 패딩과 덥수룩하게 자란 털을 껴입은 반려인과 반려견은 어딘가 꼬질꼬질(?)한 모습이지만, 그래서 더 감동적인 만남이었습니다. 이제 신부까지 셋이 된 이기우 가족이 전할 행복한 테디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네요.
 

#셀럽결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