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 노을과 함께 현실 탈출! 낭만이 있는 괴산 숙소 셋 #소도시여행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보라색 노을과 함께 현실 탈출! 낭만이 있는 괴산 숙소 셋 #소도시여행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키즈풀빌라펜션도 인기!

라효진 BY 라효진 2022.09.21

스테이담아

스테이담아

스테이담아

아이들과 함께 머물 숙소를 찾고 있다면? 괴산의 키즈 풀빌라 펜션, 스테이담아를 추천할게요. 이곳은 하루 한 팀만 머물 수 있어 프라이빗하게 휴식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계절과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이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이죠. 각종 튜브 등 물놀이용 장난감은 물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유아용 구명조끼도 준비돼 있답니다. 250평가량의 넓은 잔디마당에는 트램펄린부터 미끄럼틀, 붕붕카 등 각종 놀이 기구가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모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죠. 깔끔한 외관에 이어 내부의 경우 화이트 앤 우드톤 인테리어로 꾸며져 아늑한 분위기를 풍기는 게 특징. 유아의자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이 실내에도 별도로 있는 등 숙소 곳곳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배려를 찾아볼 수 있어요. 또한, 포토존도 있어서 인생 사진을 건지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스테이담아 스테이담아 스테이담아 스테이담아
 
주소 충북 괴산군 소수면 옥현2길 50
인스타그램 @stay_dam_a
 

산막이어울림펜션

산막이어울림펜션

산막이어울림펜션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괴산의 대표 명소, 산막이옛길을 아시나요? 한적한 숲길을 따라 걸으면서 멋진 자연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죠. 산과 강이 어우러진 경치는 그야말로 최고! 이 덕분에 근방에 숙소가 여럿 있는데,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산막이어울림펜션입니다. 이곳은 산막이옛길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숙소인데요. 푸른 자연에 둘러싸여 숙소 어디서든 멋진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데다, 보랏빛으로 물드는 노을 풍경도 만끽할 수 있답니다. 또한 지저귀는 새소리와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들리는 등 전반적으로 평화로운 게 특징. 한적한 외관에 이어 내부의 경우 우드톤 인테리어로 이뤄져 있어 전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풍긴답니다. 숙소 내 뜨끈한 온돌방과 푹신한 침대방이 있어 숙면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에요. 참, 이곳의 객실은 4인 기준으로, 총 4곳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고, 24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 추가 요금이 없다고 하네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
산막이어울림펜션산막이어울림펜션산막이어울림펜션산막이어울림펜션
 
주소 충북 괴산군 칠성면 칠성로7길 250-10
인스타그램 @sanmagiharmony
 

리버빌리지

리버빌리지

리버빌리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가를 즐기며 재충전하고 싶다면? 괴산의 리버빌리지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숙소 앞으로는 강이 흐르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숙소 어디서든 멋진 자연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해가 저문 후 볼 수 있는 야경도 근사하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엔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면서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듯. 또한, 이곳은 독채 3동으로 이뤄져 있는데 모두 10m 이상 떨어져 있어 다른 여행객과 부딪히는 일 없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답니다. 아기자기한 외관에 이어, 내부 역시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으며 객실에 따라 온돌방과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 곳도 있답니다. 욕실 스파와 수영장도 갖추고 있는데 지하 100m 탄산수로 운영돼 깨끗한 수질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또한, 생일에 이곳을 방문하는 경우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고, 2박 이상 머무는 경우 10%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니 이용 시 참고하시길!
리버빌리지리버빌리지리버빌리지리버빌리지
 
주소 충북 괴산군 청천면 송문로운교길 33-5
인스타그램 @rivervillage1
 

#소도시여행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