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셔츠의 계절! 스트라이프 셔츠 잘 입는 법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바야흐로 셔츠의 계절! 스트라이프 셔츠 잘 입는 법 5

한 장으로 끝내는 가을 스타일링 꿀 팁 대방출! 선명한 컬러 대비가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스타들의 룩을 확인해 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9.21
@hoskelsa

@hoskelsa

오버사이즈 셔츠를 관능적으로 연출하는 법! 모델 엘사 호스크는 볼드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미니드레스처럼 활용했어요. 브라운 벨트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고 스트래피 샌들을 추가해 긴 다리를 강조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완성했어요.
 
@vousmevoyez

@vousmevoyez

크리스탈은 몸에 잘 맞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데님 소재의 웨이스트코트와 함께 매치해 중성적인 스타일에 도전했어요. 여기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입어 레트로 터치를 가미했죠. 마무리로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부츠를 더해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완성!
 
@ch_amii

@ch_amii

클래식한 남성 드레스 셔츠를 떠올리는 선명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선택한 차정원. 그녀의 룩이 쿨해 보이는 이유는 바로 셔츠 연출법에 있습니다. 스트라이프 셔츠를 데님 팬츠 안으로 넣어 입고 데꼴떼가 드러나도록 단추를 과감히 풀어준 뒤, 소매를 커프스 넓이로 접어 올려 보세요.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사복 패션을 완성시켜 줄 거예요.
 
@heejaeholic

@heejaeholic

볼드한 스트라이프 셔츠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원색 계열의 액세서리를 추가해 보세요.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레드 컬러의 백과 옐로우 컬러의 플립플랍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한 패션 인플루언서 강희재의 룩이 좋은 예가 될 것 같아요.
 
@gominsi

@gominsi

고민시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셔츠를 선택했어요. 단독으로 입으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롱 셔츠를 니트 베스트와 함께 연출해 센스 있는 꾸안꾸룩을 완성했는데요, 여기에 유니크한 타비 스니커즈와 도톰한 삭스로 귀여움을 살리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