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부터 주현영까지! 이건 꼭 '손민수'해야 해!! 스타들의 스킨케어 애장템 총정리.z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트와이스부터 주현영까지! 이건 꼭 '손민수'해야 해!! 스타들의 스킨케어 애장템 총정리.zip

엘르에서 직접 밝힌 그들의 ‘최애’ 뷰티템은?

송예인 BY 송예인 2022.09.02

트와이스 채영

 

스위스 유스트 유카솔 

나연이 추천해서 사게 되었다는 채영의 애용템! 코시국에 맞게 마스크 안에 뿌려 사용하거나 방 안, 침구류에 뿌려 자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타입의 아로마 오일인 이 아이템은 유칼립투스 오일과 박하 오일, 로즈마리 오일이 함유돼 호흡기에 좋고 심신이 안정되는 효과를 줍니다.
 스위스 유스트 유카솔 70ml 4만5천원.

스위스 유스트 유카솔 70ml 4만5천원.

 
 

배우 주현영

바이오힐보 롤러괄사 & 세로모공 세럼

평소 잘 붓는 편이라 고민이 많았다는 배우 주현영의 필수템! 택시 탈 때, 이동할 때 언제 어디서든 마스크 안으로 롤러를 집어넣어 틈틈이 얼굴선을 관리한다고 해요. 넓은 롤러로는 이마나 볼 등을 문지르고, 좁은 롤러괄사로 귀 뒤의 혈 자리와 미간, 팔자 부분을 마사지해 사용해요. 타 브랜드의 괄사와 달리 견고하게 만들어져 손이 더 자주 간다는 멘트도 덧붙였죠. 그리고 롤러괄사를 사용하기 전엔 반드시 세로모공세럼을 발라 피부 탄력과 함께 모공 케어까지 한 번에 끝낸다고 하니 참고! 어제부터 시작한 올리브영 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바이오힐보 롤러괄사 & 세로모공 세럼 5만7천원.

바이오힐보 롤러괄사 & 세로모공 세럼 5만7천원.

 
 

아이들 민니

FiveStars 게르마 미러볼 뷰티 롤러 F샤인

 
민니의 메이크업 스태프가 ‘민니의 3번째 손’이라 부를 정도로 자주 사용하는 페이스 롤러. 데뷔 초반 일본에서 샀다는 이 페이스 롤러는 이미 멤버들 사이에서 유명한 ‘손민수’템! 꾸준히 사용했더니 살이 빠지지 않았는데 살 빠졌다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얼굴 라인 정리되고 부기가 빠졌다고 해요. 에디터가 검색의 검색을 거듭한 결과, 어느 브랜드의 제품인지 찾아냈습니다. 지금은 ‘플라시보’로 효과로 밝혀져 아무도 찾는 이가 없지만, 한때 항암, 면역력 증진 등의 효과로 ‘핫’했던 게르마늄이 함유된 페이스 롤러입니다. 해외 아마존이나 일본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FiveStars 게르마 미러볼 뷰티 롤러 F샤인

FiveStars 게르마 미러볼 뷰티 롤러 F샤인

 
 
 

민주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

민주가 그동안 4~5통을 비웠다는 이것은? 일 년 내내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바른다는 자외선 차단제. 순해서 좋다는 민주의 코멘트처럼 보습감이 뛰어나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자외선,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랑콤에서 18년간 베스트 셀링으로 이름난 아이템이기도 하죠!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30ml 6만5천원.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30ml 6만5천원.

 
 

아이들 미연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아쿠아핏

활동 중엔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시간이 길어 관리를 열심히 해도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아이들 미연. 최근엔 매일 매일 시트 마스크를 열심히 하며 열심히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해요. 미연의 피부 타입은 건조하지만, 또 지나치게 촉촉하면 무언가 나는 지복합성 피부. 이 시트 마스크는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으로 남아 미연의 피부 타입에도 꼭 맞는다고 합니다. 미연과 비슷한 피부 상태라면 테스트해보길 추천!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아쿠아핏 1ea 4천원.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아쿠아핏 1ea 4천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