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도 앞머리도 갓벽! 이성경의 머리하는 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단발도 앞머리도 갓벽! 이성경의 머리하는 날

뉴욕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오리베와 함께한 이성경의 헤어 변신. 그 안에서 조형적 아름다움과 럭셔리의 정수를 발견하다.

정윤지 BY 정윤지 2022.08.23
배우 이성경의 첫 단독 헤어 화보가 〈엘르〉 9월호에 공개됐다.
 
최근 뉴욕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의 모델로 선정된 이성경이 다채로운 헤어 변신을 시도한 팔색조 같은 매력의 헤어 화보를 〈엘르〉와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시선을 강탈하는 2단 앞머리부터 시크한 업두(up-do) 헤어, 레트로 무드가 듬뿍 풍기는 멀릿 헤어(Mullet Hair) 스타일, 도회적인 단발까지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그동안 긴 생머리를 주로 선보여왔던 이성경인만큼 이번 오리베와 함께한 헤어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레전드급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이성경의 헤어 스타일링에는 뉴욕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오리베 제품이 함께했다. 4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 오리베 카날레스(Oribe Canales)가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다. 고기능성 포뮬라와 소비자들에게 감각의 만족을 선사하는 양각 디테일의 패키지, 손상 케어 및 염색모 보호 등의 메인 효능을 패키지 컬러로 소구하는 직관성까지, 세련된 럭셔리의 본질을 추구하는 프레스티지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이성경의 헤어 스타일에 맞춰 오리베의 다양한 제품이 사용되었는데, 그 중 가장 기본이 된 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헤어 스타일링 전 젖은 상태에서 발라 모발을 말리고 다시 한번 덧바르면, 윤기는 물론 움직일 때 모발의 탄성과 반짝이는 엔젤링을 더해준다. 그 외에도 모발에 힘을 길러주는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샴푸와 컨디셔너, 포티파잉 트리트먼트 세럼 등도 놓쳐서는 안 될 오리베의 핵심 제품.
 
“평소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이성경이야말로, 오리베가 추구하는 모던, 럭셔리, 프레스티지 컨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첫 화보를 통해 이성경의 새로운 매력과 오리베라는 브랜드의 DNA가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오리베 브랜드 관계자가 현장에서 전했다.
 
오리베와 만난 이성경의 첫 번째 헤어 화보와 감각적인 뷰티 필름은 엘르 홈페이지엘르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사진 제공 = 엘르)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윤지
    포토그래퍼 목정욱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혜영(가르텐)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예원(제니하우스)
    패션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매니큐어리스트 이서하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