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스타들이 선택한 수영복 스타일링은 '이것' #옷잘입는언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바캉스 시즌! 스타들이 선택한 수영복 스타일링은 '이것' #옷잘입는언니

김나영부터 제니, 정호연, 강민경 등등 패션 감각 좋기로 소문난 스타들이 선택한 수영복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소지현 BY 소지현 2022.08.05
 

3색 매력! 김나영의 스윔 웨어 룩 3

@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
파리와 제주를 누비며 올여름을 완벽히 즐기고 있는 김나영! 바다와 수영장에서 두루두루 착용하기 좋은 원피스 타입의 스윔 웨어를 주로 착용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파리의 몰리터 호텔에선 에레스의 청록색 원피스 수영복을, 제주 바다에선 데이즈 데이즈의 옐로 깅엄체크 수영복을 매치해 스폿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답니다. 오리발이나 라피아 햇, 레오퍼드 선글라스 등 여름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센스도 굿!
 
@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
또한 샤넬의 2022 스윔 웨어 컬렉션 역시 김나영의 수영복 리스트에 포함됩니다.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이트의 조화가 클래식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느껴지죠? 매년 여름이면 꺼내 입어도 좋을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영복입니다.  
 

오렌지 + 블랙! 제니의 물놀이 룩 

@jennierubyjane@jennierubyjane@jennierubyjane
하와이에서 포착된 제니! 신비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풍경을 바탕으로 물놀이를 즐긴 제니의 룩은 스타일리시함 잔뜩 묻어납니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꾸레주 트라이앵글 니트 톱에 블랙 비키니 브리프를 매치했는데요. 제니의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 톱과 바텀을 믹스매치해보는 것도 추천해요. 
 

화이트 or 블루! 제시카의 원피스 수영복  

@jessica.syj@jessica.syj@jessica.syj@jessica.syj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제시카가 선택한 리본 디테일의 원숄더 원피스 수영복은 카르멘 마크 발보(Carmen Marc Valvo). 드레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죠.
제시카가 선택한 또 다른 블루 스윔 웨어 역시 지금 가장 핫한 수영복 브랜드 중 하나인 훈자 지(Hunza G)입니다. 영국 브랜드로 아이코닉한 크링클 소재 덕분에 한 가지 사이즈로 다양한 타입의 바디라인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답니다. 블루 컬러 수영복 차림의 제시카는 셀린느의 선글라스와 실버 이어링을 더해 쿨한 스윔 웨어 룩을 완성했어요. 
 

청량함이 한가득! 레드벨벳 예리의 비키니 

@yerimiese@yerimiese
레드벨벳 예리가 선택한 수영복은? 바로 데이즈 데이즈의 상큼한 비키니! 네온 그린과 블루 컬러가 믹스된 스트링 디테일의 비키니 차림으로 하와이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냈답니다. 시원한 라임 주스 한 잔이 떠오르는 컬러 패턴이 청량함을 배가시켜주네요!
 

액세서리 스타일링이 빛나는 정호연의 스윔 웨어 

@hoooooyeony@hoooooyeony@hoooooyeony
배두나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즐긴 정호연. 정호연이 선택한 수영복은 캐주얼하면서도 동시에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청보랏빛의 원피스 수영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수영복을 정호연표 스타일링으로 탈바꿈시킨 비장의 팁은? 부스스한 텍스처를 그대로 살린 양 갈래 헤어와 액세서리 레이어링! 골드 펜던트가 달린 진주 목걸이와 실버 네크리스를 포인트로 적재적소에 활용한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산뜻함이 매력! 선미의 화이트 수영복  

@miyayeah@miyayeah@miyayeah
레트로 무드의 로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화이트 스윔 웨어를 선택한 선미. 이는 스트레치엔젤스 제품으로 스포티하고 경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선미는 이 수영복에 빅 사이즈의 진주 이어링과 블랙 스크런치 등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의 액세서리를 더해 스윔 웨어 룩의 밸런스를 영민하게 조율했답니다. 
 

키워드는 블랙! 기은세의 수영복 스타일링 

@kieunse@kieunse@kieunse
하와이 라나이 섬을 찾아 휴가를 즐긴 기은세의 스윔 웨어 룩도 만나보실까요? 화이트 컬러의 타이포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스키노의 블랙 스윔 웨어에 젠틀몬스터의 선글라스, 셀린느의 라피아 백으로 세련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기은세의 또 다른 포인트는 바로 라피아 햇! 블랙과 내추럴 컬러를 번갈아 착용하며 두 가지 무드를 자아냈어요. 
 

벨트가 포인트! 강민경의 블루 스윔웨어

@iammingki

@iammingki

비비드한 색감과 활기차고 경쾌한 패턴으로 유명한 스윔 웨어 브랜드 솔리드 앤 스트라이프(Solid & Striped).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강민경이 선택한 수영복 브랜드이기도 하답니다. 차분하고 세련된 톤의 블루 컬러의 수영복의 포인트는? 머스터드 옐로, 블루 그리고 보르도 컬러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믹스된 벨트! 벨트 디테일 덕분에 프로포션까지 정돈되는 효과도 생겼죠. 여기에 라피아 햇과 크로스 백, 슬라이드 슈즈를 더해 스윔 웨어 룩을 마무리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