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현명하게 보내는 방법! 스타들의 물놀이 루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여름을 현명하게 보내는 방법! 스타들의 물놀이 루틴

끈적끈적하고 습한 여름에는 물놀이만 한 것이 없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타들의 물놀이.

이재희 BY 이재희 2022.07.23
@kimkardashian  @kimkardashian  @kimkardashian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두 딸 노스, 시카고와 함께 노을이 아름답게 지는 해변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긴 킴 카다시안.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모녀답게 각자 다른 디자인의 블랙 컬러 수영복을 맞춰 입고 여름휴가를 보냈습니다.
 
@iam_still_beautiful  @iam_still_beautiful
테니스부터 골프, 자전거까지 다양한 취미를 가진 황보의 여름 취미 중 하나는 바로 제트 스키입니다. 무려 보트 면허까지 있는 그녀는 요트도 운전할 수 있는 능력자!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지 않나요?
 
안소희 유튜브 캡처안소희 유튜브 캡처
아무 생각 없이 물에 풍덩 빠지고 싶다면 ‘빠지’만 한 것이 없겠죠. 인생 처음으로 가평의 한 빠지를 찾은 소희는 웨이크 보드에 도전했습니다. 평소 필라테스, 번지 피지오, 수중 러닝 등 여러 운동에 도전하며 보디 관리를 하던 그녀지만 웨이크 보드는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스토리는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_zyozyo  @_zyozyo
부산으로 무작정 여름휴가를 떠난 트와이스의 정연지효. 동료이기도 하지만 현실 친구 같은 ‘찐친’ 케미를 보여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낸 사진을 공유했는데요.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인피니티 풀에서 인증샷도 남기며 여느 20대와 다르지 않은 시간을 즐겼어요. 
 
@kendalljenner @kendalljenner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한장 걸치고 물놀이를 즐기는 켄달 제너의 여름휴가는 모든 이들의 꿈 아닐까요? 눈과 가슴이 뻥 뚫리는 수려한 자연경관은 덤! 폭포가 시원하게 쏟아지는 신비한 풍경은 그 자체만으로도 더위를 날려주네요. 
 
@candyz_hyojung

@candyz_hyojung

바다보다 계곡이 좋은 사람 손! 오마이걸 효정 역시 얼음장처럼 차가운 계곡물에서 피서를 즐기는 취향인 듯합니다. 맑은 계곡물에서 놀다가 나무 그늘에 앉아 수박을 먹는 순간 역시 최고!
 
@yjyjyjyjyj_yj  @yjyjyjyjyj_yj
수상 스키 때문에 가평으로 거주지를 옮겼을 만큼 최여진의 수상스키 사랑은 유명합니다. 대회에 출전해도 될 정도의 수준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올해도 그녀의 여름에는 수상스키가 빠지지 않습니다.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아무래도 수상스키 덕분인 것 같죠? 더운 여름 시원하게 칼로리를 태우는데 이보다 더 좋은 스포츠는 없는 것 같아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