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우아한 거 다 해! 카즈하가 발레복을 입은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예쁘고 우아한 거 다 해! 카즈하가 발레복을 입은 이유

르세라핌의 비밀병기 카즈하와 엘르의 첫 만남.

이마루 BY 이마루 2022.07.19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가 〈엘르〉 8월호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보는 르세라핌으로 데뷔하기 전까지 네덜란드에서 유학을 했을 정도로 진지하게 발레리나로서 길을 걸었던 카즈하만의 특색을 살려 발레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이어졌다. 데뷔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카즈하는 “인생에서 가장 큰 도전을 했다고 생각한다. 데뷔 전까지는 한국어가 무척 어려웠는데 활동을 시작하고 멤버들과 수다 떠는 시간이 많아지며 빠르게 늘었다.”라고 대답하며 멤버들과의 끈끈함을 드러냈다. 
 
스스로 생각하는 성격의 장점을 묻자 “보기보다 야망이 있다. 내게 ‘야망’은 좋은 의미다. 현실적인 제약에 구애 받지 않고 꿈에 대해 생각하게 해주기 때문”이라고 대답하며 어린 시절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던 경험에 대해 털어 놓기도 했다. “당시 썼던 리스트 중에 사람들의 함성이 들리는 무대에 서고 싶다는 것과 잡지 화보 촬영도 있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으면 이뤄진다는 말을 믿었던 것 같다.”라고 대답하는 순수한 모습을 보였다.
 
발레리나와 케이팝 아티스트 모두 끝없는 연습을 통해 기본을 다져야 하기 마련이다. 카즈하는 “실력이나 결과에만 신경 쓰다 보면 우울해지기 쉽다. 정체기가 올 때는 내가 왜 이 일을 좋아하게 됐는지, 왜 하고 있는지 처음부터 생각하고 과정 자체를 즐기려고 한다”라고 성숙한 태도를 보이는 한편, “이제 데뷔한지 두 달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발레로 유학 생활을 했다는 사실을 신기하게 여기시는 것 같기도 하다. 앞으로는 실력적으로도 더욱 발전해 케이팝 아이돌로서의 모습도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단단한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FEARLESS〉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음 활동을 준비 중이다. 반전매력으로 가득한 카즈하의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유튜브 영상은 〈엘르〉8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안상미
    에디터 이마루
    패션 스타일리스트 오주연
    헤어 스타일리스트 유미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