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ity) 캠페인의 확산으로,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따르는 것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바라보고 스스로를 더 사랑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나아가 하나하나 따져가며 나를 위한 소비를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배럴핏을 소개한다. 배럴핏은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피트니스와 골프, 테니스 등 클럽 스포츠를 넘어 일상에도 녹아들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지향한다.


이런 배럴핏이 올해 3월, 뮤즈 이미주와 함께 새롭게 단장했다. 알파벳 B와 R이 담긴 동그란 형상의 새로운 로고는 더 나은(Better) 내일을 위한, 더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연구(Research)하는 배럴핏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뮤즈 이미주는 자유로운 여름날의 여유를 담아낸 스팟 컬렉션의 키 패턴과 컬러 아이템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크롭트 톱과 레깅스 에 활용한 브라이트한 컬러의 깅엄 체크는 여름철의 경쾌하고 산뜻한 무드를 더해준다. 돌핀 팬츠에 브라톱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일상에서, 그리고 가벼운 운동을 할 때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배럴핏은 트렌디한 디자인 외에도 소비자들의 가치 있는 선택을 위해 친환경 적이고 윤리적인 상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화학적 자극이 없는 천연섬유와 오가닉 인증 원단 사용을 늘리고, 천연 염색 기법을 활용한 제품 개발 등 자연 친화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배럴핏은 ‘Always Focus on Me’를 슬로 건으로 내세우며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멘탈과 보디를 건강하게 가꾸는 이들을 응원한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늘 다양한 선택지 중 하나를 택해야 한다. 그중 자신에게 집중한, ‘나를 위한’ 선택이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