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와 함께하는 이색 나이트 러닝 ‘엘르런(ELLE RUN)’ 개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스타필드와 함께하는 이색 나이트 러닝 ‘엘르런(ELLE RUN)’ 개최!

매거진 엘르(ELLE) X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만남

ELLE BY ELLE 2022.07.12
엘르런

엘르런

패션 매거진 〈엘르〉가 창간 3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러닝 캠페인에 도전한다. 오는 9월 국내 매거진 최초로 스타필드 코엑스몰과의 협업을 통한 ‘엘르런(ELLE RUN)’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하기로 밝힌 것.
 
’엘르런’은 엘르가 2021년에 이어 주최하는 두 번째 러닝 캠페인으로, “Run with Me(#런할수있어)”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걸맞게, 러닝 초보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엘르 런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언택트 자율 런’과 9월 24일(토) 하루 동안 진행하는 ‘별마당길 나이트 런’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9월 내내 펼쳐질 ‘언택트 자율 런’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의 페이스에 맞추어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언택트 자율 런’ 참가자들은 레이스 패키지를 미리 배송받아 손쉽게 수령할 수 있다.
 
9월 24일 하루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별마당길 나이트 런’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폐점한 오후 10시 이후 실내에 조성된 별마당길을 5K 코스 그룹별로 달리는 특별한 경험이다. 완주 후에는 애프터 파티로 DJ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한 달간의 완주 인증 기간 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지는 것 또한 매력적. 리워드로는 가민의 스마트워치, 고프로 액션캠, 밑미의 러닝 기록노트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엘르런 기념 메달, 뱃지, 티셔츠 등의 레이스 패키지가 증정된다. 특히 참여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엘르〉 30주년 스페셜 기프트로 푸짐하게 꾸려질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르마니뷰티, 라로슈포제, 로마, 레고, 써모스, 르쿠방, 더마펌, 마몽드, 메이크업포에버, 블리블리, 심플로그, 에스쁘아, 헤리터, BRTC, 이니스프리, 엘르스포츠, 티퍼런스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9월 7일부터 9월 25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A/B존에서엘르런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 팝업존도 일반인 대상으로 오픈한다. 엘르런 브랜드 팝업존에는 브룩스 브라더스, 엠퀴리, 티르티르와 같은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르런은 7월 18일 오후 2시부터 7월 24일까지 러너블 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얼리버드 패키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혜택이 종료된 7월 25일 오후 2시부터 8월 7일까지는 러너블 앱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엘르런과 관련된 최신 소식은 엘르런 웹사이트(project.elle.co.kr/ellerun)와 엘르 인스타그램(@ell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