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필수템! 스타들이 픽한 레인부츠 & 가격대별 쇼핑 리스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장마철 필수템! 스타들이 픽한 레인부츠 & 가격대별 쇼핑 리스트

본격적인 장마철 대비! 옷 잘입는 스타들이 선택한 장화 스타일링과 레인부츠 쇼핑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소지현 BY 소지현 2022.07.06
 
@hyunah_aa@hyunah_aa@hyunah_aa
로맨틱한 분위기의 러플 미니 드레스로 데일리룩을 완성한 현아! 화이트 도트 패턴이 산뜻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인데요. 현아는 여기에 셀린느의 러버 부츠를 매치해 장마철에 제격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걸리시한 드레스와 보이시한 러버 부츠가 만나 밸런스를 이루며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죠? 
 
celine.comceline.com
셀린느의 시그니처 로고가 포인트! 100% 천연고무로 제작됐으며 네이비와 화이트의 조화에서 미니멀한 매력이 느껴지는 '레 보트 드 퐁 셀린느 플랫 미디 부츠'는 85만원. 
 
@greentee.park@greentee.park
비 오는 여름날, 아이비가 선택한 슈즈는? 샤넬의 레인부츠! 더블 C 로고가 포인트를 준 블랙 부츠로 유행과 상관없이 오래 신을 수 있는 클래식한 멋이 묻어납니다. 아이비는 스캘럽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쇼츠에 레인 부츠를 매치했죠. 사랑스러우면서도 동시에 편안해 보이는 룩을 연출했어요. 
 
prada.comprada.com
비 올 때 방수용으로 구두 위에 신는 오버슈즈 또는 장화를 뜻하는 갈로시. 클래식한 갈로시에서 영감을 얻어 모던하게 재해석한 프라다의 레인부츠를 소개합니다. 엠보싱 트라이앵글 로고가 포인트로 애플 그린부터 써니 옐로우, 화이트, 블랙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러버 부티는 100만원. 
 
@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nayoungkeem
아이비와 마찬가지로 샤넬의 레인부츠를 선택한 김나영! 김나영의 룩도 함께 살펴볼까요? 스타일의 키워드는 바로 블루! 워크 웨어 스타일의 재킷에 스트라이프 티셔츠, 마이크로 길이의 데님 쇼츠를 매치하고 레인 부츠로 마무리했답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의 안경과 와이드한 벨트를 더한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눈여겨볼 포인트예요. 비 내리는 여름날, 청량한 매력이 느껴지는 룩이죠? 
 
bottegaveneta.combottegaveneta.com
코럴 핑크 톤의 '플라밍고'부터 라벤더 톤의 '위스테리아'까지! 총 14가지 다채로운 컬러의 러버 앵클 부츠를 출시한 보테가 베네타. 원 피스 몰드 타입의 슈즈로 가격은 88만 5천원. 
 
@camillecharriere

@camillecharriere

레인부츠의 활약은 장마철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시즌에도 이어집니다. 특히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는 이들에겐 레인부츠가 필수템처럼 여겨지죠. 130만 팔로워를 거느린 패션 인플루언서 까미유 샤리에르의 페스티벌 룩이 바로 그 예시! 빈티지한 워싱의 그레이 티셔츠에 화이트 아일릿 쇼츠를 매치하고 헌터의 오리지널 첼시 부츠로 마무리했답니다. 
 
rockfish-weatherwear.co.krrockfish-weatherwear.co.kr
락피쉬웨더웨어WMM이 함께 협업해서 선보인 '로웬' 레더부츠. 사이드에 자리한 러버 소재의 로고 패치가 돋보이며 화이트 라이닝이 포인트로 들어간 미디 러버 부츠로 컬러는 블랙,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됐어요. 가격은 11만 원대. 
 
@kim.a.hyun@kim.a.hyun
모델 김아현은 실키한 화이트 미니 드레스에 블랙 레인부츠를 매치한 근사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어요. 레인부츠가 드레시한 룩과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보여준 스타일링이죠? 블랙 컬러의 호보백으로 룩의 통일감을 높이고, 실버 주얼리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준 것도 따라 하고 싶은 액세서리 팁입니다. 
 
fourlab.co.krfourlab.co.kr
160년 전통의 워터프루프 브랜드로 첼시부터 숏, 톨, 투어, 백어드저스터블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인부츠를 만나볼 수 있는 헌터. 사진 속 모델은 빛에 따라 오묘한 네이비 색을  '콤부' 컬러의 오리지널 플레이 숏 레인부츠. 가격은 14만원대. 다크 올리브 컬러의 코만도 첼시 부츠는 18만 원대. 
 
@vousmevoyez@vousmevoyez
빨간 우산과 함께한 크리스탈의 비 오는 날의 OOTD를 만나보세요. 베이지 컬러의 재킷에 데님 쇼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평소 옷장에 있을 법한 베이직한 기본템을 잘 활용하는 크리스탈의 스타일링 센스가 여기서도 빛을 발하죠? 여기에 헌터의 블랙 롱 부츠로 마무리했답니다. 스커트나 팬츠 등 하의를 고려해 레인부츠의 길이를 결정하는 것도 눈여겨볼 포인트랍니다.
 
@venument@venument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버터 컬러가 돋보이는 베뉴먼트의 레인부츠.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미디 길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100% 러버 소재로 8만 9천 원대. 
 

Keyword

Credit

    글 소지현
    사진 각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