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이 들썩이게 한 센스? 송강, 재현, 지코. K-스타일링의 비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밀란이 들썩이게 한 센스? 송강, 재현, 지코. K-스타일링의 비밀!

밀란 패션위크에 참석해 펜디와 프라다의 포토월에 선 송강과 재현, 지코의 패션을 분석합니다.

강민지 BY 강민지 2022.06.23
펜디 2023 S/S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지코.

펜디 2023 S/S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지코.

최근 펜디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지코는 6월 18일 오후 9시(한국 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3 S/S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지코는 한 송이 짙은 장미처럼 버건디에 푹 빠진 모습으로 등장했어요. 스포티한 아우터와 매끈한 실크 셔츠, 품이 넉넉한 버뮤다팬츠는 버건디로 물든 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요소입니다. 체크무늬 아우터를 선택한 점도 예사롭지 않은데요. 체크는 내년 봄과 여름을 위한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패턴이랍니다. 여기에 높이 올라오는 양말과 로퍼를 함께 매치한 점도 눈여겨보세요. 이게 바로 요즘 옷 잘 입는 남자들의 쇼츠 입는 법이거든요.  
 
프라다 2023 S/S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재현.

프라다 2023 S/S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재현.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 등극! 프라다의 2023 S/S 패션쇼에 참석한 재현은 단순히 옷을 입었다기보다 어떤 태도를 갖췄다고 표현하는 게 정확하겠어요. 그건 재현의 룩이 패션을 넘어 스타일의 영역에 도달했다는 의미입니다. 품이 넉넉한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위로 셔츠 칼라를 날렵하게 빼고, V라인으로 드러난 목 위로 네크리스를 더했습니다. 머리 위엔 선글라스를 툭 걸쳐 분위기까지 잡았고요. 이 모든 건 정교하고 치밀하게 계산된 결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답해 보이거나 너무 공들여 준비한 느낌이 나지 않아요. 킁킁, 고수의 냄새가 납니다. 
 
프라다 2023 S/S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송강.

프라다 2023 S/S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송강.

청순한데 섹시할 수 있나요? 밀란 패션위크를 찾은 송강이 반전 매력을 품은 슈트 차림으로 프라다의 2023 S/S 포토월에 섰습니다. 그의 늘씬한 키를 돋보이게 해준 건 프라다의 그레이 슈트입니다. 덕분에 어깨는 더 단단하고, 허리는 더욱 잘록해 보입니다. 비율의 마법이죠. 송강은 이걸 또 그냥 안 입었어요. 뻔할 수 있는 슈트인데 이렇게 셔츠를 생략하고 레이스업 부츠로 마무리했더니 이만큼 상쾌해진 걸 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