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어린이 환영! 각종 이색 체험으로 SNS 점령한 강화 카페 3 #소도시여행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반려동물과 어린이 환영! 각종 이색 체험으로 SNS 점령한 강화 카페 3 #소도시여행

미래의 나에게 엽서를 쓸 수 있는 수플레 맛집도 있다.

라효진 BY 라효진 2022.06.04

2번창고

2번창고

2번창고

SNS에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2번창고를 소개합니다. 비주얼은 물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인 수플레 팬케이크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곁들이면 그야말로 환상의 조합! 이를 비롯해 향긋하고 달콤한 쑥 크림이 올라간 쑥 수플레 팬케이크는 물론 푸짐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 브런치 메뉴로도 유명한 카페랍니다. 반려견 동반도 가능해 우리 집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 시멘트 벽돌과 목재로 어우러진 카페 외관은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니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듯! 또한 미래의 나, 또는 사랑하는 이에게 엽서를 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것도 눈여겨볼 만한 점인데요. 엽서 도착 날짜는 1달, 6개월, 1년 후까지 설정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를 맛보면서 여유롭게 엽서를 쓰면 딱일 듯 하네요.
2번창고 2번창고 2번창고 2번창고
 
주소 인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680
인스타그램 @2beonchanggo
 

쿼카하우스977

쿼카하우스977

쿼카하우스977

아기자기한 카페를 찾고 있다면? 쿼카하우스977을 추천할게요. 이곳은 카페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귀여운 쿼카를 테마로 한 카페로, 커피와 디저트 메뉴에서부터 쿼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특히 쿼카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쿼카 땅콩슈페너에는 쿼카 모양의 버터쿠키가 올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손꼽히는 쿼카 땅콩 슈페너는 귀여운 비주얼은 물론 쌉싸름한 커피에 달달한 땅콩이 어우러진 맛도 일품. 이외에도 뚝배기옛날빙수,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에는 곰돌이 모양의 얼음이 들어가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엽답니다.  또한 이곳은 소품샵을 겸하고 있어 쿼카 관련 귀여운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 곳곳에 쿼카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 혼자 방문해도 심심할 틈이 없을 듯. 여기에 예쁜 고양이 루루도 있는 데다,  이동 가방을 가져온다면 반려견 동반도 가능한 것도 장점.  반려인들을 비롯해 동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쿼카하우스977쿼카하우스977쿼카하우스977쿼카하우스977
쿼카하우스977쿼카하우스977쿼카하우스977쿼카하우스977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강화동로 211 1층
인스타그램 @quokka_house_977
 

토크라피

토크라피

토크라피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 오션뷰카페, 토크라피입니다. 이곳은 탁 트인 오션뷰는 물론 해질녘 노을 풍경으로도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에요. 날씨가 좋은 날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 자리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죠.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이뤄진 카페 외관에 이어 내부 역시 원목가구와 감각적인 소품들로 꾸며져 전반적으로 따뜻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게 특징. 여기에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덕분에 카페 곳곳이 포토존이랍니다. 공간마다 조금씩 다른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룸 형식으로 이뤄진 공간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쉬다 가기 좋은 것도 장점. 다양한 브런치는 물론 어린이 음료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이 찾기에도 좋은 공간이에요.  
토크라피토크라피토크라피토크라피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691번길 43-12
인스타그램 @talkraphy_
 

#소도시여행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