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지만 효과 만점! 스타들의 헤어 악세서리 활용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간단하지만 효과 만점! 스타들의 헤어 악세서리 활용법

블랙핑크 리사, 트와이스, 있지 등 스타들의 헤어 악세서리

송예인 BY 송예인 2022.06.02

헤어 밴드

@clean_0828 @itzy.all.in.us@dahhyunnee
 
긴 머리에도, 짧은 머리에도 포인트!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바뀌는 매력도 있죠. 있지 예지와 트와이스 다현은 입고 있는 의상 컬러에 맞춘 헤어 밴드를 착용해 클래식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최근 짧은 단발 헤어로 변신한 김세정은 데님 소재의 헤어밴드로 귀여운 포인트를 주었어요. 이때 포인트는 약간의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앞으로 내리는 것! 정수리 부분이나 앞머리의 볼륨을 살리면 더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집게 핀

@lalalalisa_m @dahhyunnee @itzy.all.in.us
 
바야흐로 집게 핀의 계절! 긴 머리가 더워 보인다면 이 스타들처럼 집게 핀을 활용해보세요. 리사는반 묶음 머리를 무심한 듯 툭 집게 핀을 꽂아 완성하고, 트와이스 다현은 보송보송한 소재의 퍼 집게 핀을 활용해 헤어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있지 예지는 체리 모양의 작은 집게 핀을 양옆에 꽂아 귀엽게 연출했죠. 예지처럼 Y2K의 감성을 촌스럽지 않게 살리려면 옆머리 일부를 남겨두고 스타일링 해보세요!
 
 

반다나 헤어

 
@illusomina@illusomina
헤어 반다나로 휴양지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신민아. 가볍게 묶은 머리에 반다나를 활용해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헤어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어요. 여기에서도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잔머리! 머리를 묶은 후 반다나 앞으로 몇 가닥을 빼내어 스타일링하면 신경 쓴 듯 안 쓴 듯 자연스러운 반다나 헤어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