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스픽!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에디터스픽!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스위스에서 탄생한 FAQ™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ELLE BY ELLE 2022.05.27
 
강렬한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 건강을 잃어가는 이들을 위해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테크 브랜드 FAQ™에서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디바이스를 제안한다. 스위스 하이 테크놀로지와 안티에이징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한 고주파와 EMS를 전달해 탄력있고 리프팅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FAQ™ 100 컬렉션이 그 주인공. 우수한 수준의 세포 활성화 테라피와 종합 클리닉을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클리닉 및 스파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집에서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제품은 FAQ™ 101, FAQ™ 102, FAQ™ 103 디바이스 및 이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는 FAQ™ P1 프라이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제품인 FAQ™ 101은 초기 노화를 완화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V라인 얼굴을 꿈꾸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고주파 에너지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잔주름의 흔적을 지워주며 레드, 그린, 블루 LED 라이트가 피부 고민 맞춤 케어를 진행해 피부의 자연 치유 능력을 향상시킨다. 본격적인 안티에이징을 통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FAQ™ 102와 FAQ™ 103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된다. 고주파와 EMS를 통해 얼굴과 목의 주요 부위를 자극해 피부 조직 및 근육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며 건강한 피부 결과 더불어 광채까지 살려줘 완벽한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낸다. 또한, 총 8가지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와 안티-쇼크 시스템™을 갖춰 편안하고 효과적인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FAQ™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FAQ™ P1 프라이머는 전도성 성분을 함유해 고주파와 EMS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을 넘어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FAQ™의 안티에이징 디바이스를 적극 추천한다. 단 한 번의 투자로 오래 지속되는 놀라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외관부터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FAQ™ 103 안티에이징디바이스.

실제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외관부터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FAQ™ 103 안티에이징디바이스.

 
 리얼 마누카 허니 성분을 담아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FAQ™ P1 프라이머.

리얼 마누카 허니 성분을 담아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FAQ™ P1 프라이머.

 
파워 고주파
피부 조직에 열을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잔주름의 흔적을 완화한다. 피부 타이트닝 효과가 있어 얼굴 윤곽을 살리는 데도 도움을 준다.
EMS 프로
탄탄하게 리프링된 피부를 위해 미세 전류로 얼굴 근육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토닝 효과로 어려 보이는 피부 결 완성을 돕는다.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
피부 노화 흔적을 완화하고 탄력을 부여하는 레드 LED, 피부의 붉은 기를 진정시키는 옐로 LED, 잡티 흔적의 개선을 돕는 블루 LED 등 8개의 LED 라이트가 고유한 스킨케어 효능을 발휘한다.
안티-쇼크 시스템
디바이스가 피부에 닿았을 때 자동으로 피부 상태를 스캔 및 분석해 피부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돕는 스마트 시스템.
스위스 디자인
얼굴 윤곽에 맞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유연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으로 위생을 위해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다. USB 충전식으로 무선 홈 케어 디바이스라 실용적이다.
티소닉(T-Sonic™) 진동
고효율 모터가 섬세한 진동을 만들어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해 피부 광채를 살려준다. 크림, 세럼, 에센스의 흡수율을 높이는 데 유용하다.
앱 연동 트리트먼트
어플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파워 고주파, EMS 프로, LED 및 T-Sonic™ 진동을 설정 및 저장해 개인별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FAQ 스토어에서 제품을 만나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faqswiss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