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존예' 김연아x디올뷰티 화보 사용 제품 공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대존예' 김연아x디올뷰티 화보 사용 제품 공개!

아직도 안 샀다고?

김선영 BY 김선영 2022.05.11
김연아의 우아하고 관능적인 모습을 담은 뷰티 필름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커뮤니티와 SNS 댓글이 들썩들썩! '대체 저 아름다운 피부와 관능적인 입술에 사용한 제품은 뭐냐'며 문의가 폭발했죠. 드디어 공개합니다! 김연아가 영상에 사용한 '레알' 디올 뷰티 아이템 리스트.
디올리비에라 컬렉션 모델 비주얼

디올리비에라 컬렉션 모델 비주얼

 
이번 영상 속 김연아의 메이크업은 황금빛으로 빛나는 지중해의 햇살과 관능적인 여름 풍경을 담은 디올리비에라 컬렉션 제품들로 완성했어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의상 '바야데르 스트라이프'에 대한 찬사와 함께, 홀리데이가 영원히 이어질 것만 같은 관능적인 여름 풍경을 담아낸 디올리비에라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죠. 코랄과 브론즈 컬러의 하모니로 이뤄진 이번 컬렉션은 리비에라에서 보내는 평화로운 여름날의 분위기를 연상시킨답니다. 해변가의 노을빛을 담아낸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노을이 지는 시간에서 영감을 받은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등 따스한 햇살과 건강한 생기를 얼굴에 드리워줄 제품으로 가득해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디올 어딕트 립 틴트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디올 베르니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영상 속 얼굴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을 발라 매끈하게 연출하고, 펄 피그먼트를 함유한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001 누드 리비에라를 얼굴 윤곽 중심으로 터치해 입체적인 광채를 연출했답니다.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001 누드 리비에라
 
고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로 표현했어요. 새틴 피치와 브론즈, 골드, 코퍼 컬러를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무드를 극대화했죠.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
 
많은 팬들의 문의가 폭주했던 입술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을 바른 거예요. 체리 오일을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고, 흡수되고 나면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되어 가볍고 투명한 색감만 남는답니다.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부드러운 감촉의 케이스는 그 자체로 소장욕구 '뿜뿜'!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