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잡고 따라가고 싶은 김나영 픽 맛집 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날 잡고 따라가고 싶은 김나영 픽 맛집 3

핫한 에스프레소 바부터 냉면 맛집까지! 김나영이 방문한 핫 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2.05.11

리사르 커피

‘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
김나영은 명동에 위치한 ‘리사르 커피’를 방문했어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스탠딩 에스프레소 바로 에스프레소 러버들의 성지로 불리기도 해요. 다양한 에스프레소 메뉴 중 김나영이 즐긴 ‘카페 콘 판나’는 달콤한 생크림이 올라가 에스프레소 초보자도 부담없이 맛볼 수 있어요. 디저트 메뉴로는 쌉싸름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콘, 칸투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에프프레소를 즐긴 후,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잔 쌓기 인증샷에 도전해 보세요.
 
위치_ 서울 중구 다산로8길 16-7
인스타그램_ @leesarcoffee
 

토오베

‘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
운치 있게 차를 마실 수 있는 ‘토오베’는 중국과 대만의 차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티 카페예요. 이곳은 일상에서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를 소개합니다. 김나영은 화사하고 밀도 높은 복숭아 향의 우롱차인 ‘밀키 우롱’와 레몬 껍질 위에 상큼한 젤리를 올린 ‘홈메이드 레몬 젤리’를 선택했어요. 마음의 고요를 찾아주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위치_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3
인스타그램_ @room.tove
 

오장동 흥남집

‘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김나영의 nofilter TV’ 유튜브 영상 캡처
1953년부터 4대째 맛을 이어가고 있는 유서 깊은 냉면집인 ‘오장동 흥남집’에서는 노포 특유의 투박하고 정감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김나영의 선택은 간재미 회 무침을 푸짐하게 올린 ‘회 비빔냉면’. 여기에 사리를 추가하면 면 사리에 맛간장이 섞여 나오는데 비빔 양념을 넣지 않고 그대로 즐기는 것도 묘미라고 해요.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식감의 ‘수육’도 함께 주문해 매콤 새콤한 냉면과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해요.
 
위치_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흥남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