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트발' 세워 줄 팬츠 슈트 데일리룩. z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슈트발' 세워 줄 팬츠 슈트 데일리룩. zip

원 마일 웨어 대신 말끔하게 차려입은 슈트로 드레스업하기!

이재희 BY 이재희 2022.04.13
@kimkardashian

@kimkardashian

자칫 뻔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슈트 룩을 이토록 특별하게 완성한 킴 카다시안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미래적인 선글라스와 블루 컬러의 장갑입니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액세서리를 과감하게 믹스하여 존재감 넘치는 슈트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vousmevoyez

@vousmevoyez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크리스탈. 재킷의 가장 아래쪽 단추를 풀어 관능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고 액세서리를 절제하여 시크한 그녀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어요. 
 
@nayoungkeem

@nayoungkeem

비슷해 보이는 슈트라도 디테일의 차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지 밑단에 밴딩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가미한 슈트를 입은 김나영처럼 말이죠. 한쪽에 볼드한 헤어핀을 꽂아 정리하고 클래식한 로퍼를 신어 단정하게 마무리했어요. 
 
@lee.hyunyi

@lee.hyunyi

이현이는 봄을 가득 담은 화사한 옐로 컬러의 슈트로 모델의 포스를 드러냈어요. 허리선이 짧은 크롭트 디자인의 재킷과 넓은 칼라 디테일이 트렌디해 보이죠? 스틸레토 대신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슈트 룩을 선보였습니다. 
 
@borabora_sugar

@borabora_sugar

데일리 룩으로 슈트를 활용하고 싶다면 보라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짙은 그레이 컬러의 슈트에 이너로 컬러 포인트가 있는 티셔츠를 매치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 웨어러블하게 소화했어요. 편안하지만 갖춰 입은 듯한 인상을 주어 출근 룩으로도 제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