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패턴과 조명이 나를 감싸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화려한 패턴과 조명이 나를 감싸고

강렬한 컬러와 선명한 패턴을 자유롭게 즐겨볼 것! 에너제틱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ELLE BY ELLE 2021.05.11
 

JOYFUL 

&

CHEERFUL

 
화려한 네온사인에 눈이 번쩍 뜨이고 형형색색의 꽃망울에 싱그러운 환기를 느끼듯 강렬한 컬러 플레이는 긍정에너지를 한껏 끌어올린다. 무채색의 계절이 가고 찬란한 자연 색을 입은 지금, 불안한 미래를 밀어내고 피어난 봄꽃처럼 명랑하게 나아가는 건 어떨는지. 팝 컬러의 로고 프린트를 내세운 샤넬과 루이 비통, 알록달록한 타이다이 프린트로 경쾌한 서머 바이브를 더한 가브리엘라 허스트, 1966년에 선보였던 브랜드 유산인 ‘어글리 패턴’을 모던하게 부활시킨 프라다 레이디처럼 말이다. 선명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의 시너지가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당신을 에너제틱한 여성으로 완성해줄 것이다.
 
 
 
 
 
 
 
페이즐리 자수와 태슬 장식이 가미된 보헤미언 스타일의 버킷 백은 가격 미정, Dior. 강렬한 디지털 프린트의 집업 저지 재킷은 2백90만원, Gucci. 로고를 활용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니스커트는 가격 미정, Louis Vuitton.네온사인 프린트를 활용한 체인 백은 가격 미정, Chanel.컬러플한 버클 프린트의 크로그 슈즈는 가격 미정, Hermes. 패치워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팬츠는 가격 미정, Dolce & Gabbana.

Keyword

Credit

    에디터 이혜미
    웹디자이너 한다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