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처럼 호피 무늬 옷 입어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엄정화처럼 호피 무늬 옷 입어요

기분 전환에 제격! 호피 무늬 매운 맛부터 순한 맛까지, 본격 ‘뽐뿌’ 타임이 시작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1.01.14

호피 무늬 매운 맛

 
@umaizing

@umaizing

환불원정대 활동에 이어 화사가 피처링한 신곡 ‘호피 무늬’를 발표하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한 엄정화는 노래처럼 섹시한 호피 무늬 보디수트를 입고 데뷔 25년 차 디바의 포스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죠.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시스루 의상과 화려한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하며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뿜뿜!
 
 
@kyliejenner@kyliejenner
설원 위에 섹시한 표범 한 마리 등장! 카일리 제너는 그녀의 관능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점프수트를 입고 넘사벽 패션 센스를 보여주었어요. 푸퍼 재킷과 점프수트의 패턴을 모두 레오퍼드로 맞춰 입어 강렬한 패턴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youngji_02@youngji_02
소문난 ‘츄리닝’ 마니아 이영지는 호피 무늬 트레이닝 셋업을 선택했어요. 백수 패션의 표본과도 같은 트레이닝 룩이 호피 무늬를 만나 패셔너블하게 변신 완료! 깜찍한 표정과 재치 넘치는 포즈로 포토제닉한 순간을 연출합니다.
 
 

호피 무늬 순한 맛

 
@hyunah_aa

@hyunah_aa

한겨울 필수품인 푸퍼 재킷을 좀 더 특별하게 입고 싶다면 현아의 룩을 참고하세요. 강렬한 호피 패턴의 푸퍼 재킷을 다크한 워싱의 데님 팬츠와 심플한 블랙 터틀넥 톱 등 노멀한 아이템과 매치해 웨어러블하게 연출했어요.
 
@kendalljenner

@kendalljenner

자매의 취향은 레오퍼드로 대동단결! 보디 수트로 넘사벽 스타일을 보여준 카일리 제너와 달리 언니 켄달 제너는 좀 더 현실적인 레오퍼드 룩을 선보였어요. 강렬한 호피 무늬 팬츠 위에 사랑스러운 플라워 모티프의 톱과 카디건을 선택해 섹시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candyz_hyojung

@candyz_hyojung

러블리즈 효정의 룩은 호피 무늬를 귀엽게 소화하는 교본과도 같아요. 귀여운 하트 포인트 티셔츠 위에 레오퍼드 패턴의 카디건을 루스하게 걸쳐주었죠. 헤어 밴드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미소까지 더해지니 청순한 느낌마저 드네요. 이것이 바로 순한 맛 호피 무늬의 정석!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