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면 구독! 스타일리스트의 유튜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궁금하면 구독! 스타일리스트의 유튜브

스타일을 만드는 사람들의 유튜브 채널은 뭐가 다를까? 알짜 정보 가득한 패션 콘텐츠를 쌓아가는 스타일리스트의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ELLE BY ELLE 2019.09.24
 
 

<슈스스 TV>

슈스스

슈스스

이미 우리에겐 너무나도 익숙한 그녀.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는 벌써 구독자 수 70만 명을 향해 나아가고 있어요. 매달 새롭게 선정한 한혜연이 ‘픽!’한 아이템, 브랜드 매장 털기, 스타일링 클래스, 쇼핑 아이템 언박싱과 품평까지 시즌 트렌드와 쇼핑 방법에 대한 A to Z를 담은 채널이죠. ‘하이~ 베이비들~’하며 시작하는 슈스스TV의 매력은 솔직, 담백, 거침없다는 것. 깔깔깔 따라 웃다 보면 쇼핑 욕구 샘솟을걸요.

 
-자라 매장 털기 하울 
 
-9월 픽 
 

<옆집 언니 최실장> 

옆집 언니 최실장

옆집 언니 최실장

‘옆집 언니’라는 이름에서 느껴지시나요? 스타일리스트 최실장의 유튜브 채널에는 ‘패잘알(패션 잘 아는)’ 언니가 동생들에게 알려주는 다양한 꿀팁을 들을 수 있어요. 구독자를 직접 만나 스타일링을 해주고, 저렴한 아이템으로 명품 못지않게 입는 법을 알려주기도 하죠. 그뿐 아니라 랜선 집들이,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들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답니다. 클릭 한 번으로 만날 수 있는 옆집 언니의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찾아가는 서비스
 
-저렴한 옷 비싸보이게 입는 노하우
 

<앨리스 펑크>



앨리스 펑크

앨리스 펑크

스타일리스트이자 브랜드 인스턴트 펑크의 디자이너인 김지혜가 운영하는 채널, 앨리스 펑크. 여배우들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그녀의 유튜브 영상에는 이하늬, 차정원, 이주연 등 옷 좀 입는다는 셀러브리티가 등장하기도 해요. 스타일리스트로서 터득한 알아두면 쓸모있는 소소한 정보들을 대방출하기도 하죠. 예를 들면 촬영 현장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는 스타일링 방법, 화보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 스타일리스트 Q&A 같은 콘텐츠로 말이에요. 생생한 패션 현장의 뒷이야기와 스타일리스트가 주는 꿀팁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구독!

 
-차정원과 함께한 패션 화보 촬영 
 
-패션 스타일리스트 Q&A
 

<만스타TV>

 
만스타

만스타

만스타는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에요. 작년 9월부터 영상을 업로드 하기 시작한 신생 채널로 구독자를 조금씩 늘려가는 중이죠. SPA 브랜드 제품으로 스타일링 하기, 어글리 슈즈 파헤치기 등 패션에 대한 정보는 기본. 스타일리스트의 옷장 공개 영상이나 패션 업계 취업 방법 등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궁금할 만한 내용의 영상이 업로드되는 중입니다. 박만현이 담당하는 배우 한효주, 하연수, 구자성 등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어요.

 
-어글리 슈즈 리뷰
 
-SPA 브랜드 쇼핑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 (130 collective)
    출처 각 채널 유튜브 영상 캡쳐 및 링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