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인체 유사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탄력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탄력

더욱 강력해진 AHC 아이크림.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무장한 시즌 7,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만나보자

ELLE BY ELLE 2019.02.01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5만8천원, AHC


눈가에만 가두기 아까운 아이크림의 힘을 얼굴 전체에

소비자들은 아이 제품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가장 연약해 노화의 신호가 먼저 나타나는 부위라, 눈가만큼은 고기능 성 제품으로 섬세하게 케어하고 싶어서다. 눈가에만 아껴 바 르는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듬뿍 바르면 얼마나 좋을까? AHC는 소비자의 이런 니즈를 정확히 간파하고, 2012년 눈 가에만 가두기 아까운 아이크림의 힘을 얼굴 전체에 전달 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였 다. 결과는 대성공.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신 개념의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최고의 자리에 등극했다. 하지만 신화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매해 달라지는 소비 자들의 니즈와 새롭게 개발된 최첨단 기술과 성분을 반영 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이며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독자적 항산화 성분을 모공 1/300 크기로 쪼개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올해 7번째 업그레이된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독보적인 성분과 피부 흡수율을 높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더욱 강력해졌다. 먼저 핵심 성분인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친화적이고 빠르게 흡수돼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극한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유익균을 발효한 AHC 독자 성분 바이옥시노이드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마린 유래 하이드로라이즈드 콜라겐 3종과 펩타이드 25종, 7가지 비타민 B를 제공하는 피토 바이탈 워터, 5가지 히알루론산과 우유, 통, 캐시미어 단백질 등 13가지 특허 성분을 더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성분을 넣었다 해도 흡수가 되지 않으면 무용지물.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고영양 성분을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모공 300분의 1 사이즈로 쪼개고 쪼개 이전 시즌 제품 대비 30% 작아진 입자로 피부 속 깊숙이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그 결과 인상 주름 개선, 항산화 및 항노화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등 총 57가지 임상으로 인증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KEY POINT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핵심 포인트

1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이 채워주는 탄력 피부 콜라겐 구조와 100% 일치하는 인체 유사 콜라겐이 피부에 더 친화적으로 빠르게 흡수돼 촘촘히 채워주는 피부 탄력.

2 독자적 항산화 성분으로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AHC 독자 성분, 극한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유익균을 발효한 바이옥시노이드의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부여.

3 모공 1/300 사이즈로 쪼개 더 깊고 빠르게 흡수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개고 쪼갠 더욱 초미세화된 입자들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고 깊게 흡수되어 유효 성분 효능 극대화.

4 총 57가지 임상으로 입증된 안티에이징 효과 탄력 개선, 인상주름(눈가, 팔자, 미간, 이마) 개선, 항산화 및 항노화 유지 도움 등 원료 및 인체 적응 테스트 총 57가지 임상으로 입증된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

5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 이 모든 유효 성분이 담긴 아이크림을 대기압의 1300배에 이르는 초고압으로 1차 마이크로화하고, 또다시 마이아몬드 초미세관을 통해 2차 마이크로화한 뒤, 초고속 분출로 3차 가공해, 모공을 300분의 1 크기로 쪼개고 쪼개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HOW TO USE  보다 효과적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활용법

1 Eye Treatment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약지에 덜어 눈가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2 Special Treatment 주름이 걱정되는 팔자, 미간, 이마 등 얼굴 전체와 목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킨다.

3 Blending Treatment AHC 앰플을 1~2방울 섞어 사용하면 더욱 영양감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4 Night Treatment 잠들기 전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펴 바르면 다음날 더욱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날 수 있다.

Keyword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사진 전성곤
    디자인 황동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